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개인에게 주어야 한다.

당신이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개인들이 당신의 집으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할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효과가 있다고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엔진을 찾아보세요!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웹 사이트에 대한 관련 링크 수는 중요한데, 다른 사이트가 귀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정말 중요합니다.

수많은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특정한 틈새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려하라.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돈을 버는 방법을 잘하면,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거래를 홍보하거나 온라인에서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비디오 마케팅입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더 나은 기술이다. 그리고 나서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기 위해 다른 두 개의 짧은 기사 등을 염두에 두어라. 즉, 기존의 제휴 마케팅은 모두 구별되어야 한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판매와 마케팅에 눈을 멀게 만들었지만,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오피사이트 스트리밍하고 가능한 소비자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남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이 미덕이라는 것을 알게 할 수 있을 만큼 초기의 무언가를 줄 필요가 있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제공할 때, 그들은 당연히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비용만 지불한다.

매일 나는 연구와 이메일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따로 정했다. 내가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과 연결하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에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수량은 커미션 퍼센트와 제품의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고객이 해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회사와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서비스 관계. 판매 금액, 추천 비용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시도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항상 사실인 것은 아니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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