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당신은 실제 부동산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는 것

네, 당신은 실제 재산에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다. OPM, 그 구성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하는 것이 열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심지어 당신이 모든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는 계획도. 그리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이 기꺼이 당신에게 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개념으로 만든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 탄수화물 벤처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그 지역에 매우 친숙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이 지역 시장에 몰입해야 하는 지역 시장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쉬울 수 있고, 여행 비용이 훨씬 덜 들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위안을 줄지도 모른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지 마라. 이 시스템은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다음에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하나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술이다.

일단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다양한 투자나 표피 투자를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스타일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거대한 자원들을 만들어라. 이 세 가지 위대한 것을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을 얻으려면 시장 설계를 연구하고 확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장 동향에 대한 핵심 정보는 많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 많은 전국 부동산 협회인데, 여기서 아마도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발견할 것이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현재 투자자들과 함께 일하는 대리인에 대해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아마도 당신이 집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투자하는 것을 잘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꽤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에 달려있다.

잠재적인 목표를 위해 지금처럼 구체적으로 제시할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 아래에는 성취하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야 한다.

장기적 목표는 항상 매머드를 생각하는 것이다. 또 다른 삶의 좋은 목표는 항상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마을에 사진을 올려놓는 것, 당신이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이미지, 당신이 원하는 수입 또는 그 어떤 것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부동산 투자 계획이 종종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실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확실히 공부해야 할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근거는 상상할 수 있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입찰자에게 넘겨줄 아이디어를 가지고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낭비하고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청렴함은 부동산에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임대인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해결책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여러분 모두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내가 1994년부터 투자 재산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끝낼 것이다. 나는 내 재산 내에 쪼그리고 앉기를 희망했다.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았고, 나는 내 재산 관리자의 공정한 비율을 받았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수리를 하는 데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나타날 수 있는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 말고, 당신이 발을 적시기 전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에게 위로 남겨라.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합리적인 시간 동안 부동산 투자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확립할 것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일어나는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내야 한다.

그러나 다이어트 정권은 포기하고 수건에 던져버린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집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부동산 감상이 나타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 안에 가까이 건설된다면, 당신은 단지 부동산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어떻게든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