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가장 괜찮은 가정 기반 사업주들은 각각의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인터넷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간주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기사 디렉토리들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이 아니라 사람들이 사람들을 훅 플랜을 해야 한다고 끊임없이 만든다. 캡쳐 페이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후크업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면 정말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다.

물론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된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좋은 가치가 떨어진 특정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실현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대표자에게 가치를 더해달라는 요구: 독자가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가 보통 당신이 사회적 다단계를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지는 것이라면, 실제 맥락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제품과 해결책은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에 이미 친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어떤 것이고 나중에 구매자들은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고용하지 않았다. 가장 작은 곳에서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코멘트가 남아 있다면, 이를 해결하라. 부정적인 제안에 대해서는 이 말이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린다고 생각하는 것을 볼 때, 비즈니스 모델에 더 의존해야 하는 어려움 고객들이 해고감을 느끼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SNS의 영향력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경력개방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투자를 개발할 수 있을까? 비즈니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굴복할 수 있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는 있지만, 그것을 예측 가능한 것으로 얻는 것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지점에서 놓칠 때 일어난다. 바로 여기가 오늘날 특정한 마케팅 종료를 따르는 이유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 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울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웹사이트를 커버할 수 있도록 보장해 준다.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당신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해야 하며,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으로 알려져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진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가이드로, 계정 설정,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라. 설정 프로세스에서 할 수 있는 이름 얻기, 실제 프로필 채우기 각각에 유사한 그림을 완성하고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인터넷 마케터가 제품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하고, 당신의 이름뿐만 아니라 당신의 미소도 알아야 한다.

그러니 당신 자신처럼 되어라. 당신 자신의 훌륭한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참여시키고, 당신의 바이오를 작성하라. 귀사 분야의 전문가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그들이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식하라. 결과를 원하라!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개선되었습니다.더 적절한 지침을 게시해야 합니다. 소유자에 대한 것이 아니라 독자와 추종자에 대한 지침 작성.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

뱀 1톤에 둘러앉는 것만으로 6자리의 돈을 받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들이 성공을 기대하는 자유라 그래프게임 면, 당신은 집에서 단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을 것이다.

SNS 마케팅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라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한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도 중요할 수 있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대개 판매하는 이미지일 뿐 아니라,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한,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우고 싶은 모든 것은 돈의 합계, 지식의 공유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