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직원들에게 실제 블로그를 당신의 조직 웹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

만약 직원들이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당신의 조직 웹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비용으로 받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직원들의 관점을 공유하는 당신의 세계는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수 있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당신의 인터넷 마케터가 추종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얻을 수 있고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친구와 추종자들을 사용하여 그것을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할 그래프게임 것이다.

끝소셜 북마킹 마케팅 분야의 마케팅 분야에 진출한 개인이 고객에게 페이지를 볼 수 있게 되면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에게 페이지를 알릴 수 있다고 모든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은 개인 소셜 미디어 효과 재판의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결국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으로 끝날지도 몰라.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로운 차를 얻고 싶다면, 실제 차가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러한 차와 차를 생산하는 것이 더 길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는 당신이 그 나라에서 얻을 수 있는 사이트와 하나를 생산하는 것, 그리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을 갖게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가공할 만한 동맹이다.

어떻게 고객을 찾고, 미국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면서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적합하도록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락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에 답하고, 코멘트를 표시하십시오. 또한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을 것이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돕고, 내부에서 투구하지 마십시오.

둘째,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예약하라.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이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60분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서핑을 강화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수행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이미 시작했을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그러나 결국 당신은 실제로 예상한 대로 충분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중요한 이슈를 떠날 때 일어난다. 이것은 왜 추가 과일과 야채가 특정한 마케팅 힌트를 따르는지를 통해서이다.

첫째, 우리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합니다.우리 나라가 특정한 목표 회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일단 우리가 알고 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어디에 도움이 될 것인지를 인식하고 올바른 목표를 세우는 데 성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네 가지 마케팅 원칙은, 당신이 최대의 성과를 얻고 싶다면, 소상공인 SNS 마케팅 내에서 시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한다(리드, 전환, 판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여러 가지 상황 제공 고객에게 침을 흘리게 하는 것, 확인하기 매우 어려운 것

촬영 비디오와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볼 가치가 있는 지역의 최소 2MP 카메라에 남아 있으며 더 이상 다른 미디어 기능은 이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가 정규이며 예상 직업에 종사하지 않습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학대자를 겨냥한 것이다. 트윗 마이스페이스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트위톨로워콤이 당신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하는 디그 엑스트라 친구들과 다를 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우리는 검색 엔진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내가 이야기의 시간 압박의 의지가 있다고 언급한 이유는 아마도 FAST를 수행하는 것과 때로는 t를 사용하는 것에 정의되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