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두 가지 함정이 되는 경향이 있다.
상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B 클릭당 지불: 보상 전술에서, 회사는 브랜드 고객이 에스숍을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권리는 당신 안에 제공하거나 전문직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을 사이트에 참여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순위와 블로그에 대해 사용하는 반면, 다른 제휴 마케터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재된 웹사이트를 유지하기 위해 돈을 지불 오피 한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동안, 가장 큰 목표를 놓치지 말고, 웹사이트에 게시된 기사들이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혹하고 있는 것을 감시하라!그리고 나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정보의
수익 사례에서는, 당신이 광고에 소비한 모든 현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해결하라.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그들이 판매 양식을 향해 가기 전에 잠재적으로 기회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내부에서 마케팅을 하고 결국 인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웹사이트 방문객들이 구매하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줄 때, 당신은 다시 돈을 내던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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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꽤 중독될 것이다. 당신은 컴퓨터의 택시 끝에서 시간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일을 할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참여하지 않는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뛰어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있다면 시간을 절약하고 어느 장소에 있는 양질의 상인들 중에서 선택하기 위해서, 당신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 번 가입하는 것이고 당신은 분명히 많은 다양한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을 소개받는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사이트 손님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종종 제휴 마케팅의 핵심 부분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을 위한 금광이다.
블로그로 돈을 벌면서, 지구를 보는 것을 놓치지 말고, 그것과 함께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 곳에 정확히 어떤 기사가 게시되었는지 감시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 사이트를 향한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방법을 제휴망으로 얻는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를 위한 최선의 방법은 광고이며 Facebook 마케팅 광고는 매우 간단하며, 틈새에 대한 전체 키워드 연구가 필요하며, 그 후 해당 키워드에 기사를 작성해야 한다.
매일 500달러씩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이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사본, 그리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비록 그들의 19달러의 출판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지만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파는 데는 훨씬 더 문제가 없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이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따라 지불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약 5-10초 동안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반면에 만약 교통체증을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돈과 시간을 낭비하고 SEO 기술을 실행했다. 당신이 사용하기 위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꾸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를 광고하는 팝업을 가지고 있다.
어떤 특정한 사람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개별적으로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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