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달러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확실히 6달러를 돌려줄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달러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나는!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벌지 못한 1달러는 확실히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서 672달러를 매년 10%의 복합 비율로 되돌려 놓을 것이다. 그렇게 들리지는 않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하는 것은 아마도 오늘날 당신의 투자를 바로 구입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세일즈맨으로서 부족함을 느낀다면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당신의 변신 집을 파는 것은 괜찮다. 도전적일 수 있는 것은 매우 열심히 일하기 위해 세일즈맨으로서 사는 것을 보는 것이다.

당신은 IRA에서 당신이 하는 변화뿐만 아니라 당신이 결코 할 수 없는 변화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특히 부동산 조달과 관련된 사실 때문에 IRA 투자의 실제 사용법을 익숙해져야 한다.

투자를 잃는다. 방치를 잃는 가장 좋은 사례가 있다.

방치하는 내부에서 쉽게 피할 수 있는 경우도 있고,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에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 보라. 집주인이 파산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이것들은 모두 실제적인 가능성과 위험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내 의견으로는 훨씬 더 큰 위험이 쓸모없는 재산이나 집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항상 이상한 크기여서 지어질 수 없고, 배수로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완전히 감소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재산에 투자하지 않고, 그 후에 팔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제 당신의 투자를 잃어버리고 쓸모없 세종펜트라움 는 재산에 묶여 있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 및 대출 상환 금액은 보험 및 아동 학비 이후 연평균 지급해야 합니다 (있는 경우)이 금액을 12로 나누어서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450건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이전에 내가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거절했고,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침대에 눕게 되었다.

멘토를 소유하면 압도당할지도 모른다. 멘토는 해외에서 여행 가이드가 할 수 있는 것처럼 쉽게 항해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처음 어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이 더 쉬워지고, 또한 보상도 훨씬 더 좋아진다. 당신의 삶이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받고, 당신에게 더 나은 결혼과 가족 생활 스타일의 세금 면제를 제공하는 심각한 부를 쌓기 위해 모든 것은 연방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가족과 이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보장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인터넷을 통해 추가적인 목적을 살펴보자. 개인들은 부엌을 얻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부동산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실제 세계시장인 금의 가치중 큰 폭의 증가로 인터넷 사기는 이 사업의 전문가들이 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수가 증가할 것이다. 왜냐하면 전자상거래가 법적 경로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깨닫고 이해했기 때문이다. 독단적인 투자방식 밖의 거래는 부도덕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진실하고 합법적인 달러를 식별하는 것에 대해 가능한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먼저 많은 종류의 것에 대해 잊어라. 누군가의 사기극들 단지 무엇이 합법적이고 진실한지에 초점을 맞추면 당신은 동전 투자 거래가 종종 사기극이 아닌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이기 때문에 배당금에 투자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개요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시장 우여곡절이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확신하고 계속 사들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주식을 사고 팔 때 무엇인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택을 조사했을 것이다.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당신은 내가 이 칼럼을 대본으로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위해 이것을 받을 수 없는 빚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훨씬 더 피로한 시장에, 그리고 내가 의존하는 그런 접근법을 멀리까지 성장시키기 위해서. 수입과 관련된 다른 것에 대해 덜 많이 고려하면, 그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일을 하는 데 내가 가장 많이 쓰는 데 도움이 된다. –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골프가 아닌) 그리고 나서, 그것을 내 투자에서 매우 전문적으로 만드는 것은 단지 관련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