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세는 꾸준히 상승하는 견적에 의해 예정되어 있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견적에 의해 예정되어 있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한동안 지속되고 있다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회사들은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반면에 경제는 아마도 하락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투자자들은 주식 거래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투자자들의 태도는 매우 자주 이러한 추세에 돈을 쓰거나 판매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의견의 반전을 일으킬 때까지 그들 자신

다가구 투자를 즐기려면 투자 자산 재무제표를 읽고 평가하고 그 지표를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그 지표를 모두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넷 운영 소득이 무엇인지 아는가? CAP 요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송금으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전환을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온라인 비즈니스에 투자한 기초 연구 후 항상 기업에 동의하십시오. 배당금 분할 지불 내역이 강한 기업 찾기 배당금 중단이 발생하더라도 이것은 단기간 동안만 강력한 기업이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수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을 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받았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 ‘망각을 놓쳐버리면’ 실제로 거래를 잃을 수 있는 사례가 있다.

어떤 사례는 쉽게 피할 수 있지만, 다른 사례는 피하기 쉽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을 이용해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집 주인이 파산하면 어떻게 될까?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모두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다. 많은 사람들이 쓸모없는 장소를 선택하고 있다고 느끼는 더 실질적인 위험. 그 부동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망으로 볼 수도 있다.

아니면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고, 또한 단순히 팔 수 없다면,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재산에 갇혀서 나는 그 부동산에 대해 잊어버렸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를 투자 수익을 위한 시스템에 투자하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과정이 주식, 부동산 또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것에 대한 진정한 사실 중 하나는 다른 여성들에게 다양한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고객을 만드는 기업가는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사람을 투자하고 있다.

대가족을 키우는 일하는 사람을 투자하고 있다.

투자하는 것이다; 또는 세미나에 참석하는 개인, 또한 대학에 다니는 워크숍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하는 것은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다.

여성의 90%가 극도로 돈을 관리하기 위해 평생 동안 당신이 돈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는가(평균적인 미망인은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이 슬퍼하고 그것을 처리할 준비가 덜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또는 당신이 선택하기 전에 돈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는가?

투자는 충동에 대한 것이 아니다. 투자를 성취해야 할 때,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해야 한다.

먼저 요구사항을 내려놓고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해야 한다.

당신은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개인이 어디로 향할지 알고 싶을 것이다.이를 설명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발명품은 내가 작업장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것인데,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헌신이 필요한지 뿐만 아니라 얼마나 열심히 해야 하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했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효과적이었다. 그것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 된다!

이제 당신이 고등교육, 가정선택, 은퇴 등의 후생사건에 대해 미래에 투자를 할 수 있는 진정한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전에는 그렇게 보였지만, 다음의 문제인 것 같다. 분명히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를 다루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보통 가능한 한 적은 돈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때문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방법은 쉽게 돈이나 수동적인 것이다. 소득이 쉽거나 공격적이지 않음. 일과 시간이 걸리므로 몇 년 동안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1위 가격 부동산은 산업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상당한 돈을 지불한다.

단지 b.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