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에게 그릴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에게 그려야 한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이 홍보할 수 있는 높은 인센티브와 우수한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곳에 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춘다. 또한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그 결과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노력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많은 기술과 조직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배치할 것이다. 그들의 사업으로

계열사의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비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아이템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이 이전에 제공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율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제휴마케팅은 웹마케팅의 종류 중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이다. 가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절차가 기업의 기본광고이고 고객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쉬운 경우, 더 많은 개인들이 이 매우 보람 있는 게임을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제휴마케팅에서든, 그것 때문에 그것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 때문에 단순히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여기가 네가 있어야 할 이상적인 장소야.

하지만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결국 그 물건은 고철이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마케팅의 개념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근본적인 디자인은 4명의 중요한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발생한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넷째,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조직적인 단어와 구매 욕구에 따라 관심이 정점에 도달하는 고객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바로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 제품을 설치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러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라. 어떤 제품이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는지, 일단 그것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또 다른 것을 건 오피가이드 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며,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잃고 SEO 방법을 수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고객은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당신이 철저한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을 그 과정을 거닐게 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