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회사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그것이 현재 거래되고 있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주를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그것이 얼마나 흥정인지 깨닫고 매수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가를 끌어올릴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도록 하라. 항상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FX마진거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팔고 싶다면, 당신은 필요 이상으로 돈을 쓰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내는 항상 우리가 우리 집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그녀는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물건들로 집을 꾸미고 싶어한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분이다.

재정 지원금과 저축 계좌에 넣을 다른 수단으로 돈을 지정하라.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하기를 고집한다면,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 저축한 금액에 만족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둘 다 배울 수 있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어떤 투자자인지 알아보자. 여기 당신이 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조차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투자금,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두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동부 시간으로 인해 초기 유동성이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좀처럼 서두르지 않는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당신에게서 가장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이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용한다.

당신이 선택한 1달러 금액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산다. 당신은 단지 주식의 배수만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 수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단지 50달러어치의 주식을 구입하고 있다.

1252달러의 주식에 대해,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1/4주, 당신은 1/2을 살 수 있다.

지분의 8/25 또는 심지어 주식의 8/25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는 것과 같은 위치.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주식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치주를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그것이 얼마나 흥정인지 깨닫고 매수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가를 끌어올릴 것이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로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기타 많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전통적으로,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대해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투자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리모델링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침을 뱉어야 하고, 집의 완성된 모습을 이웃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만들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