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한다

활용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하며,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을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과 함께 오래 갈 수 있다.

색조는 또한 계절이나 기분에 맞게 수정될 수 있다.

색조가 램프 플로랄 색조에 미치는 멋진 효과를 염두에 두고 있다.

층간소음매트시공
그리고 하얀 색조는 낭만적인 느낌에 완벽할 것이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흩어지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가정은 편안해야 하고 주변 온도는 이에 큰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은 열역학적인 성질로 가죽을 선택하기 때문에 실내 디자인에 사용될 때, 그것은 방과 그것으로 만들어진 물건들이 편안한 주변 온도에 유지되도록 돕는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것 중 가장 좋은 팁은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모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을 가질 때까지, 당신이 물건을 사기 전에,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기기 전에, 당신의 예산이 수립되고, 그리고 나서 구매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거야. 천천히 사고, 잘 사고, 사랑하는 물건만 사는 게 좋을 거야!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단지 적절한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를 퍼뜨려라. 나는 당신이 단지 그 장소를 비효율적인 것으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는 것을 보고 싶다.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방은 방이 벗어남을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말한다.

방을 만들 때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호 및 바닥 처리는 이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기존 가구의 모든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기억(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함), 재장착, 재마감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안 함 – 제거) 및 마지막으로 폐기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물론, 당신은 방 확장 프로젝트를 맡음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워크를 모두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에 필적할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식당의 형태는 그 식당의 내부 디자인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세련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우주가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지만, 또한 필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것은 창조성이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고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에 더 많은 관심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