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적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다

이를 적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홈 네트워크에 더 가까이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자체 보장 불이익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아질 것이고, 결국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노트북이 작업과 관련된 것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가 장착된 WiFi에 내장되어 있으며, 얼마나 끊임없이 훌륭할까?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Camera Fun Zone(화면을 보고 제스처 등을 만들 수 있음)이 있다.

어쨌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가격이 정말 하락했는데, 기본적으로 램 한 개비가 1천 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이 쉽게 달릴 수 있었다. 현재 이에 상응하는 기계는 평균 2-4GB, 하드드라이브는 250기가바이트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도난 위험이 높은 데스크톱과 비교했을 때, 노트북은 도난에 취약한 경향이 있다.

무수한 노트북은 매일 도난당하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데스크톱 Pc에 비해 일반적으로 전력이 부족할 수 있지만 가격에 맞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는 길에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홈 오피스에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레노버 B320은 그 결함의 몫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낄 것이다. 나는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위치시키는 즉시, 파란 에나멜이 될 수 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케이블을 덜 준다. 개인적으로, 나는 서로에게 전체적인 디자인을 간단하고 동시에 놀랍게 하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내가 주로 작곡을 사용하는 레노버 B320의 전반적인 성능에 매우 만족하는 현대 컴퓨터처럼 보일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액면가와 B320 하드웨어로 시뮬레이터를 연주하기도 한다.

그것은 내가 캠을 사용했고, 그것이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할 수 있는 시간,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

데스크톱 컴퓨터는 보통 노트북보다 훨씬 싸다.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기가 힘들겠지만,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에 대한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과 관련된 것을 발견하면 충분히 성능이 좋을 것이다.

노트북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편리하고 컴팩트한 크기로 만들어진 풀 머신이라는 사실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은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을 사기 위한 저장 위치에 뛰어나고, 종종 노트북의 컴팩트한 특징을 이용한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놓을 가능성이 없는 공간에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값싼 노트북을 얻는 것은 좀 더 적합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를 볼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다른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작동 웹하드순위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안다면, 당신이 직접 그것들을 설치하는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원하는 대로 처리한 기계를 찾을 수 없을 때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해서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방법을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주변을 둘러보고, 단지 그것을 할 수 있는 적어도 한 대의 CD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화면 해상도가 최상의 표준이 아닐 수 있음 고급 그래픽 작업에서는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이 긴 CRT 모니터와 자체 그래픽 타로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을 위해 실행 가능하지 않음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되어야 하는 컴퓨터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하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들은 전형적으로 훨씬 더 많은 하드 드라이브와 품질 그래픽 전화 카드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러한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힘과 그것이 진정으로 가고 있는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높은 가격에 달한다.

영향력 있는 사용자 컴퓨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달할 수 있다.

이 컴퓨터에서 수행할 작업 유형을 수행하려면

요점은 최신 모델이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몇 가지 기다려라. 당신이 진정으로 진지한 게이머나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연구원이 아니라면, 당신의 라인 PC 거래의 중간을 연구하는 것은 거의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