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를 열고 몇 달 안에 다시 청소해야 할 비즈니스에 보기

이 사건을 몇 달 안에 열고 다시 한번 청소해야 할 사업에 대해 살펴보십시오. 이 경우 지구상에서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먼저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브라우저다. 종종 사용되는 PC 컴퓨터의 확산 이전에 책상은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곧 특정한 색상을 얻을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가장 주목할 만한 타워 보존 기능에 들어간다. 공간

휴대성: 데스크톱이 작고 가볍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제한하십시오.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성이 높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개조한 집중 테스트 점검을 완전히 완료한 후, 수리 후, 이 컴퓨터는 완벽한 작업 조건 내에서 모든 것을 약속하는 보증으로 재판매된다. 중고 컴퓨터를 손에 넣기 위해 가장 안전한 컴퓨터는 가장 안전한 컴퓨터다.

요즘에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대개 사양이 있는 노트북이 몇 대 있지만, 보통은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몇몇 훌륭한 노트북은 이미 이중 코어가 될 것이고 메모리는 320GB 또는 아마도 비용에 의존할 것이다.

그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단순히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팅 기계를 더 잘 설치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나는 90년대부터 처음 도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디지털 펜을 매력적으로 여기거나 심지어 매우 깔끔한 스타일러스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노트북이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는

나는 두 개의 노트북(지금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할 때 실제로 활용하고 있을 때 약 15인치 화면과 넷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아마도 휴대용 컴퓨터에 맞지 않거나 보지 않을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각 새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탑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이 필요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의 청소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외부 패널이나 옷을 벗는 것이 어렵지 않으며, 각 특정 모델에 대해 올바른 방법을 찾는 것 뿐이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간다. 그리고 어떤 케이스는 필요하면 뒷 케이블을 몇 개 제거한 후 한쪽을 제거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안쪽에 접근한 후, 당신은 greatLe를 가질 수 있다.

요즘은 정말 비싸지만, 다양한 저렴한 노트북이 있지만, 보통 사양에서 볼 수 있는데, 보통은 완전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 전략과 일치하지 않는다. 몇몇 정말로 훌륭한 노트북은 보통 이미 이중 코어이고 또한 메모리는 320GB 이상에 집중되어 있지만, 그것들은 합리적이지 않다.

프로세서일 때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실제로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이 확실하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좋은 i5 또는 i7 중앙 처리 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지식으로 3GHz 이상 실행된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을 탐색하는 이 좁은 방법을 연구했다. 함께, 사람은 종종 당신이 일상 업무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스크톱 사용의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크기 – 이제 CPU가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넣을 수 있는지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이 정도 크기 – 만약 당신이 pc를 위한 영역을 가지고 있다면, 미니 케이스는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필요로 한다면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몸캠피싱 미니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애플의 전문가들. 매우 작으며, 앞쪽에서 65 x 65 x 2 인치의 너비로 측정되며, DVD 드라이브의 속도를 빠르게 높일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데스크톱 뒤에 숨겨져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컴퓨터, 8개의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

X DVD 드라이브 그래픽용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한다.

이 모델은 현재 600달러 정도의 다양한 비용이 든다. 모든 애플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및 괜찮은 사양에서 실행된다.

주로 무선이 없는 노트북용으로 만들어진 USB 무선 제품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