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바깥쪽으로 움직인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벽난로든 오락실이든 외향적인 동작으로 일한다.

그들은 창문을 내려다보고 초점을 마주보는 가구를 세우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방 안으로 들어오는 빛과 그것이 어떻게 전체적인 모습에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커튼이나 커튼, 그리고 창문이 매달린 방향을 생각해 보라. 또한 창문 자체를 생각해 보라.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있는 영역을 둘러싸거나, 커피 테이블을 내부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할 수 있는 추가적인 큰 주제다. 이 특별한 경우 개별적으로는 더 이상의 아기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도 어수선함을 유지하고 추가적인 저장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디자인대학에서 단백질 연습이 높은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은 어떻게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지도화하고 작업하는가 하는 것이다. 실제로 내부 디자인 사업에서 여 디퓨져 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를 한꺼번에 유지하는데 있어서 항상 흔하며,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한과 함께 강력한 디자이너는 달성 가능한 잘 학습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일정과 설치 날짜를 세심하게 매핑할 것이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광을 메인과 마찬가지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램프 선택과 액세서리 선택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당신은 평온함을 견뎌낼 수 있을 것이다. 다음 추천은 분위기를 설정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의 터치와 인상을 가지고 조명 옵션을 얻는 데 필요한 제안에 참조할 것이다. 그것을 가져오기 위해 따뜻한 색의 종류가 되어야 한다.

모든 사람들, 특히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을 초대하는 느낌

공간을 줄이려면 공간을 쉽게 소유할 수 있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갖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현재의 디자인의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그 영역을 더욱 컴팩트하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문에 있는 테이블 위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일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이 가장 열정적인 것이 될 때 공간을 차지할 수도 있다.

장식용 램프와 색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향상을 시작할 때 방에 맞는 것이 필요하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가정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및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 읽기에 대한 내용과 함께 업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블로그와 관련된 작은 부분, 그리고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완벽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많은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이러한 유형의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나는 내 취향에 맞는다. 최고의 생활공간 중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고갈되어 있다.

청동 조각, 꽃병, 나무로 만든 물건, 조각품 같은 물건들은 똑같이 전시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환상적인 식료품 목록을 맨틀이나 선반의 결과로 선반이나 테이블에 성공적으로 전시하거나 심지어 지상에서조차 크기 때문에 종종 가정용 실내 디자인 결정의 대부분을 위해 가는 가장 큰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구입하면, 그것은 경솔할 수 있다.

그것은 땅에 남아 있는 더 극적인 효과를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당신에게 인사하는 커다란 호랑이 조각상이 그의 생활 공간에 먼저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전혀 기대하지 않는 동안 내가 물리고 싶은 것을 계속 지켜보는 것이 더 낫다고 느끼게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어떻게 그들의 집 실내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전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보호를 찾는 척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를 사용할 때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가장 좋은 장소와 벽에 그것을 볼 때 그것을 가지고 온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그것을 거기에 매달았는가? 잘됐네, 자네에게 완벽하게 자리잡은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업에는 완전히 부적절했다고 생각했지. 인생이란 그런 거야. 다른 곳에 가서 앉히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높이 올려놓고 떠나 있으면 확실히 완벽하다는 걸 알 수 있어. 모든 행복하고 재앙은 피할 수 있어.

가정 장식으로 보일 때, 많은 것은 각각의 성격에 달려있다.

사실 당신의 집의 장식은 그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의 생각과 태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