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을 경우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보다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낫다. 그 크기와 무게 때문에 컴퓨터 시스템과 훔치기 매우 쉬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일어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화면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컴퓨터의 증가는 더 이상 이러한 특정한 유형의 엄청난 성능 증가를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보다 더 많은 시간을 준비하고, 현재 속도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즉시 제공한다.

데스크톱의 부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쉽고 훨씬 저렴하다.왜냐하면, 여러분은 주로 다양한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 10년 이상 더 오래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통 받는 경우가 많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버릴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떨어질 위험이 있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대부분의 경우, 책상 상단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더 강력한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깊은 컴퓨터가 필요한 직업이 보통 데스크톱을 원한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등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가 더 날씬하지 않고도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 내에서도 그 일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퍼터도 있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더 빠르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위치한 모든 현재의 개선과 가치 파괴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Lenovo B320은 결함의 몫이 결코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거짓말 한 가지 내가 약간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컴퓨터가 때때로 키보드를 천천히 위치시키는 순간, 파란색 구강일 수 있다는 것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투스가 당신에게 덜 케이블 어수선한 영역을 개인적으로 주는 것이다.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동시에 단순하고 놀라운 현대 컴퓨터 Im도 Leno의 전반적인 성능에 만족한다.

나는 주로 타임 플레이 시뮬레이터와 새로운 B320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Cam을 사용하고, 그 이유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을 쉽게 할 수 있는 이유 때문에 그것을 시험해 보았다.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Lenovo B320이 그 몫의 결함을 결코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라. 내가 약간 좌절하는 것은 컴퓨터가 때때로 천천히 키보드를 찾을 때이다. 에나멜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투스를 제공하여 케이블이 덜 어수선하게 멈추게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사랑하며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정말로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나는 또한 내가 주로 작곡을 사용하는 레노보 B320의 컴퓨터와 편안해 보인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에 대해 시뮬레이터를 연주하고, B320 하드웨어와 함께, 그것은 내가 캠과 이것을 사용하기 쉽다. 내 노트북을 이용해서 검사해봐

노트북이 필요하기 전에 소켓 렌치 컬렉션이 확실히 결정되며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일의 경우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만 사용하면 된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노트북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좋은 거래가 필요하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것이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에 관한 한 Apple iMac 데스크톱은 개인용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는 Mac보다 두 번째입니다. 패키지 좋은 필요.이를 한 번 봐주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좁고 멋진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모바일 노동자들에게도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종류에 따라 https://rdmkyg.blogspot.com 결정된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내리십시오.이 데스크톱은 상점에서 최적의 가치입니다. Emachines는 가족을 염두에 둔 평판이 좋은 PC 회사이며, 시작해야할 장비를 포함할 수 있는 놀라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흥미 진진한지 보여줍니다. (또는 a!)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통해 살펴봐야 하는 필수적인 측면으로 밝혀지고 있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초대장을 추가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데스크톱 컴퓨터 랩톱을 가지고 있다면 훨씬 더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비싼 기능이고 업그레이드가 엄청난 수입의 일부를 차지하게 된다.

h에 대해 화면 해상도가 높지 않을 수 있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