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닮은 신호인 한 가지 몸짓은 기울어진 머리를 가지고 웃고 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제스처는 고개를 기울이고 웃는 것입니다.누군가가 여러분과 대화하면서 이런 제스처를 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좋아하고, 여러분과 기꺼이 토론을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교회의 역사를 통틀어, 가르침은 실제로 끊임없이 앞면으로 나아갔다. 교회의 모든 신조는 논쟁의 요람에서 태어났다. 왜 논쟁인가? 사실만큼 중요한 것은 없기 때문에 진실이 없으면 기독교 신앙은 공허하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정당화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예외적으로 숙달하기 어렵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독성 물질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절차를 가속화하고 촉발시킬 수 있다.

단지 몇 가지 언급만 할 뿐, 모든 영적 선교 회의가 시작될 때,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만들어진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매일 아침 깨어날 때, 나는 우리가 찾는 것과 정확히 같은 운동을 한다.

지식, 우리는,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계속 그렇게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가벼운 노동자가 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과 외모에 상관없이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을 자주 보여주지 않기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어려울 수 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보면서 깊이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 방법은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고려할 수 있다.

FOOD와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지 않고, 그것들은 완전히 다른 분류에 남아 있다.

나는 가공 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알코올과 화이트 와인에도 황산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독성 물질이다.

우리는 보통 무기력, 위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가 서서히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거의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 위해 선택한다.

하지만 그것들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순히 그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라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수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의 몸 안에 있는 오염물질이 우리의 간을 쌓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독소에 들어가는 것. 우리가 숨쉬는 동안, 과제는 따라가기 어려워진다. 요전 날, 나는 내 애완견이 거기 앉아서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에 대해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내가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 내면의 음, 그루치를 강조하는 이 과정은 무엇인가?

우리의 몸이 출산을 하지 못한다는 것이 걱정될 때, 그것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에서 비롯된 문제라는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이를 낳기 위해 완전히 조정된 일련의 행사를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발전된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들에게 다양하지만, 춤이 어떻게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낮추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일상 식사를 5~6부로 자르면 더 작은 크기의 식사를 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에서 지방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하루 종일 에너지를 공급하는 최소한의 칼로리를 절약하도록 자극한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매일 3끼를 먹는다면, 여러분의 몸은 가능하지 않은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해야 할 것이고, 따라서 남은 칼로리 가게들은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해야 할 것이다. 체내에 비정상적인 지방으로

물은 체내 액체의 거의 70%를 나타낸다. 물은 생명의 원천이며 그것이 없으면 일주일 동안 그것을 만들 수 없다. 물은 열로 몸을 냉각시키고, 체액 시스템을 청소하고, 피부의 습기를 유지하는 것, 그리고 많은 다른 기능들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대장 세정제로서도, 당신은 그것이 그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매일 충분한 물 보장을 가지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배가 고프거나 목이 마르기 때문에 음식 소비량을 조절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의료 전문가들은 실제로 끊임없이 모유 수유에 이상적인 영양분을 제공하라고 충고해 왔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자녀에게 제공하는 모든 것 외에 질병을 제거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어머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 홈타이 써 자녀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 당신은 마찬가지로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서만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소모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