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먹튀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아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 콘텐츠 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린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아동용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서 가장 관심을 가질 만한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라. 당신은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의 제작자가 한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제품에 대한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지적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팔라.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아니면 수수료가 비싸서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면 그 상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보다는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진지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경우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사업처럼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기업 성장을 위한 전략 당신은 당신과 나처럼 슈퍼 계열사가 초기에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과 같이 계열사 소득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의 사업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을 논의합니다. 온라인에서 홍보하여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