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이 모든 것을 하라 –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가입을 하고, 더 많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상품에 집중하는 즉시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하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성공을 스캔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 때문에 성공한 다음 다른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지금 당장 해라. 각각의 새로운 훈련과 함께 다시 해라. 즉석에서 20~30개의 프로그램을 광고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하는데, 이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또는 심지어 그녀의 능력으로까지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시킬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시장에서 당신에게 꽤 잘 고용된 것들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 특별한 분명한 조언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이 버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 놀랄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첫 번째 전략을 잊어버리고 빼는 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놀랄 수 있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 역할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책임이 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 활동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콘텐츠 구축: – 모든 인터넷, 콘텐츠 기사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인 rrnternet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잘 알려진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에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상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에게 두 번째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 사람이 제휴 사업에 출연하고 있는 자산, 우리의 전망과 교통 데이터베이스는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이 그들이 대다수를 차지한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건물
이메일은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다.
이메일로 제대로 홍보하는 것은 매우 만연하다. 그리고 이메일이 스팸이 올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기 위해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지지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질문과 우려를 받는 사람에게 자신을 이용할 수 있다면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오피타임 수표를 매달, 매 분기에 붙인다. 그리고 또한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장착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백금 팁 엔드!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현금을 쓰면, 이러한 항목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일부로 진정으로 보게 된다. 개인 또한 남성과 여성을 청중으로 만들 수 있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거래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적은 수의 사람들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매출을 올릴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구매할 것이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에 적합한 경우, 당신은 합격한다.
첫 번째 경우는 정말로 생각하고 있다.
나는 누구라도 이 균형잡힌 돈으로 약간의 돈을 벌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여러 가지 치료법으로 수년 동안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 많은 이득들이 보통 수 톤과 수 톤의 수입으로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확고히 하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생각을 포기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배치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포기하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상황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최근에 성공적인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브랜드 라벨로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광고와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고객이 제공하는 상품을 원하는 고객을 결정하는 제품입니다.이 제품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이해를 하실 수 있다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또한 당신은 이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에도 갔다. 그들은 용어 내에서 전혀 알지 못했으며, 심지어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늘을 뽑을 수 없다는 사실조차도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왜? 왜냐하면 자유로운 정보와 사실은 결코 상호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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