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도시로 알고 있는 전화 회사를 위해 당신의 개인 문으로 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개인 집이나 주차장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특정 사람과 신원 확인을 요청하라.

만약 누군가가 도시로 알고 있는 전화 회사를 위해 당신의 개인 문으로 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개인 집이나 로트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특정한 신원 확인을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이웃을 정찰하고 집을 고르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은 그들 모두가 먼저 확인하지 않고 접근하지 않는다.

귀사에 귀사에 채용할 수 있는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찾는 것은 간단합니다. 귀사에서 귀사에 필요한 망 사업체와 현관문에서 하나 이상의 키패드를 설치합니다. 귀사에 있는 도둑의 대다수가 창을 통해 출입하지 않기 때문에 창을 연결하지 않습니다. 귀사에 대한 청구가 훨씬 많습니다. 회사를 변경하면 장비에 대한 청구가 많습니다.

고품질의 경보 제품은 브랜드 라벨에 비해 더 많다. 기본적으로 두 개의 모공과 피부 시스템이 있다.

이것들은 유선 및 무선이다. 유선 시스템은 제어판에서 모든 가정 보안 홈티 기술로 당신의 집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 한다.

무선 홈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제어 블록에 통신하는 송신기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없다. 무선은 DIY 설치자와 전문 설치자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다. 유선 시스템이 유선 시스템이 유선 시스템으로 될 경우 선택은 명확하지만 대개 복잡한 설정에서

본문이 무선인 경우 장치에 키 포브가 프로그램되어 있다.

키 포브는 제어판에 탑승한 제어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중앙국에 배포되는 각 알람은 강력한 유형의 알람이다. 의료 비상사태를 제공하고 반항적으로 파견하는 방법 당국 유닛에는 일반적으로 팔찌 또는 손목 밴드 강도 테스트를 위해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이 제공되므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개인 주택 방어를 보장하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사전 검사된 가정 보안 시스템 계약자가 가정 안전 조치를 설치하는 모든 사용자 고유의 서비스 사용

집을 허락할 때 문을 잠그는 흡연 습관을 들이라고? 개인이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가두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애들한테 문을 잠그라고 가르쳤을 수도 있어?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도 여전히 강도로 희생자가 될 수 있는 것은 대개 이전에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다.

그들과 함께 내부 조명에 대한 타이머를 구입하는 것은 어두운 추구의 대가구에 도착하기 몇 분 전에 도착한다.

이것은 도둑이 살고 있는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는 약간의 하드와이어를 가질 수 있다.

이 옵션은 장비와 직업의 비용이 될 것이다. 경보 회사들은 당신의 소화 시스템을 감시하지 않기로 선출된 사람들이 반복되는 수입을 기대하고 있다.

설치 가격에 걸쳐 판매 가격은 어디를 가든 장비 주변에 마크업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휴가나 여행이 길어지면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고 신문과 배달물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보통 운전하는 길 안에 주차되어 있다면, 당신이 없는 동안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그들의 차 중 하나를 운전 중에 주차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외부 창문과 문은 대부분의 방을 고려한 접근의 일부일 뿐이며, 많은 절도들이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 외에, 그 집을 위한 차고에서 나오는 실제는 종종 안전하지 않거나 도둑을 막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이지 않다.

집을 소유하고 있거나, 심지어 당신의 보안 주택 보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 아파트 안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인은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그것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집과 가구와 관련된 상당한 액수의 돈을 투자했기 때문에, 그렇게 파산하는 것이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보호할 가치가 있다.

큰 나무들이 2층, 위치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보이는 집들과 함께 접근할 수 있는가?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다듬어라.

만약 여러분이 집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보통 경보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수많은 분석가들은 여러분이 집에 강도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믿는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 없다면, 도둑들은 여러분의 집이 쉬운 표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급우, 포식자, 스토커들의 표적이 된다면, 여러분의 집 안에 많은 값비싼 것들을 보호할 수 있다면, 분명히 여러분도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의 수집품 안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