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정말로 당신 스스로 멀리 가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리고 나서 당신은 이 첫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로 당신 스스로 멀리 가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리고 나서 당신은 이 첫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제휴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본래 모든 것을 매일 조금씩 해야 합니다. 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리뷰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처리, 새로운 제품 조사, 새로운 제품 조사, 휴우!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나는 지쳤다.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죠? 높은 인센티브와 훌륭한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무엇이든 홍보할 것이고,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직업이 더 낫다고 생각하시는지요?만약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광고하는 것으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들과 연락하고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추가 보너스로서 그들이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많은 이익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지 않아도 됩니다.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사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및 자료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그렇지 않다면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사는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를 필요로 합니까?마지막이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입니다. 최고의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다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제대로 한다면, 여러분은 즉시 매우 목표로 하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지난 수업에서는 다양한 트래픽 방식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Direct Linking을 통해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으며 웹 사이트 없이도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려면 웹 사이트를 통해 훌륭한 웹 사이트를 확보하십시오 총판모집 .멋진 자료를 가진 시터들,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다양한 아이템에 대한 리뷰 작성, 평판이 좋은 정보 제공, 광고 제공(예: Google Adsense), 따라서 더 많은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고객 구매로 발생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되며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입니다.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읽을 것이고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짧은 기사의 맨 아래에 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아이템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간단하지 않지만 당신이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환상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메일이 적절히 처리되면 제휴 마케팅 수단으로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홍보가 매우 만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반드시 기다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의문과 질문들을 위해 자신을 제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받는 사람에게 제안합니다.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는.제휴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속성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만들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판매기, 그리고 자료뿐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갈 수 있는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그렇지 않으면당신이 명심할 필요가 있는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약간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 틈새에서 연구를 하고 많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거의 돈이 없고 당신의 작업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선을 만들어야 한다.

ry content 당신 자신에게 흥미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어떤 틈새와는 반대로 그것이 조금 더 단순하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미친 듯이 책을 읽지 마세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한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키세요.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해서 읽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발견한 것을 고르는데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