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력이 장기 수입을 제공한다면, 다양한 목표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종종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개인은 단지 현재 대중적인 추세를 알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 모든 분야에서 시장과 키워드 연구가 필요하다. 어떤 키워드 연구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면 걱정하게 될 것이다. 구글 어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유닛 그리고 그 후 추가적인 과일과 야채에 대한 키워드 연구가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한다.
따라서
빠른 돈을 추구하면서,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고,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지구촌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개인들이, 안정적이지만 느린 접근을 했다면, 종종 더 편안한 위치에 있었고 지금보다 더 빠른 성과를 거두었을 것이다.
이베이의 직원은 빌스처럼 웹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것이다. 그 후 네트마케터는 자연스럽게 자신의 사이트로 들어오는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그가 홍보하기 위 seo 해 한 일과 관련된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를 홍보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어떤 경우에도 개인이 적절한 웹 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다.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제공하므로 찾는 사람 수수료 상황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종합적인 리뷰 활동을 작성하는 계열사의 열쇠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이 상품들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이 고객을 위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게 된다. 가장 유능한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 대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어떤 것을 검토하기 위해서는, 항상 좋은 방법의 예를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 제품이나 기회에 대한 요구 사항들을 다른 방식으로 주고 싶어 한다.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려야 한다.
5단계 이상의 과정에서 수십 가지 문제가 있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야외에 남겨진 주요 품목에 대해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그것은 예상 수입과 관련 제휴 마케팅이 두 단계에 걸쳐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장기 2%이다. 가장 성공적인 2%를 집중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은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적어도, 당신은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고 싶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과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사람이 결코 사람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모든 사업에서 제휴 마케팅은 지속성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인내심을 가져라.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 더 편안하다. 광고는 일관성이 있고 생산적이기 때문에 순위를 매기는 것이 더 쉬운 경향이 있다.
당신은 매우 쉽게 일을 쉽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교육용 제품을 발굴해보라. 여러 제품을 제공하는 제휴 제품은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되어야 하지만, 적어도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한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를 꺼리게 하는지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적어두는 것과 같은 것을 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사람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영화를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는가? 그렇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디오 마케팅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기본적으로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에너지에 집중한 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것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주어진 검색어에서 처음 세 개의 슬롯을 지원하는 사용자/회사는 사이트 뷰의 사자 몫을 얻는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 교육 신참자가 필수적이다.
웹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집착이 필요할 것이다. 내 생각에, 당신은 개인이 같은 것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H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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