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고려는 이런 종류의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미래에 심지어 자금을 지출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단순한 사실.

두 번째 고려 사항 간단한 사실, 이런 종류의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미래에 대한 자금 조차 지출하게 될 수도 있다.

연장 지불은 왜 그렇게 가난한 사람들에게 눈요금이 제공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유의 일부분이다. 10의 기간을 찾기 위해 실질적으로 이 부채의 노예가 되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요청해야 한다.

-30개월, 30개월부채 통합 회사들은 다른 사업들과 마찬가지로 장애물을 만들어야 한다.

대출에 대한 보상 시간이 당신의 생활 방식을 수용하기에 너무 길다는 것을 명심하라. 아마도 당신은 합법적인 부채 통합 대출을 하지 말아야 하는 지점이 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지출에 기록된 것을 삭감해야 할지도 모른다.일반적으로 채무나 어음 통폐합은 신용등급 점수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행할 응용 프로그램일 수 있다(또한 어려운 질문 이후). 신용등급을 단지 몇 점만 낮춘다. 결국, 그날로 어음/대금 상환을 줄인다. 더 중요한 건 제때 돈을 지불하면 찾을 수 있다는 겁니다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말라 항상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소화관과 함께 당신이 항상 상사라는 것을 기억하라 대출 회사는 당신에게 긴장감을 준다 당신은 그들에게 사업체를 가져다줌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건, 수수료, 금리, 모든 것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라 더 이른 보수가 무거운 이익을 낳지 않도록 하라ees채무 통합에 관한 두 가지 모두 당신이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대출로, 당신은 승인을 받을 수 없다. 이것은 제3자 회사가 DMP를 사용하는 한, 당신은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사람들을 위해 엄청나게 많은 빚을 지고 있고, 오는 것이 왜 그렇게 바람직할 수 있는지가 증가함에 따라 좋은 채무 통합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하자 만약 가능하다면 언제든지 쉽게 당신에 대한 부채의 종류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다.부채 대출 통합과 부채 통합과 관련하여 사람들과의 관계가 잡힌다. 둘 다 장단점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후자는 더 나은 절차만큼 좋은 것 같다. 부채 감축에 대한 약속은 매우 매력적이다. 이것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창녀들에게 훌륭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들에는 이런 경우가 있다.

채권자를 이용하여 지불하는 것보다 대출을 받는 것이 낫다. 집을 담보로 신용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합리적으로 손상되지 않은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무담보 대출을 주선할 수 있다.

안보는 무담보 대출에 더 높을 것이다.아마도 당신이 확실히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들로 빚을 갚는 것은, 큰 스트레스의 원인을 언급할 수 있는 것. 그 전에 은퇴를 위한 투자나 자녀 대학과 어울리는 저축에 집중할 수 있다, 공무원우대채무통합 당신은 여분의 돈을 계속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은 여분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부채, 거의 같은 수준으로 당신의 시장을 유지하기 위해서.당신의 재정난을 통합하는데 도움을 줄 회사들도 있다.

그러나 그 과정은 당신이 차례대로 지불해야 할 수수료를 부과해야 할 것이다. 더운 날씨는 오직 회사만이 선불료와 교환하여 대출을 서약하는 법을 통과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비용을 평가하기 전에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해야 한다.

수수료를 공제받기 위해서는대출금을 선취하다.개인이 일정한 수입을 올릴 때. 이것은 아마도 대출에 속하는 승인을 받기 전에 요구 사항일 것이다 –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수입. 만약 당신이 직업을 갖지 못한다면, 대출 상품을 얻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시작했을 때 보다 더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다.부채와 판매 비교 일단 개별 제안이 제공하는 모든 부채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면 다시 목록으로 돌아가서 대출 통합에 참여해야 할 부채를 즐기십시오. 예를 들어, 통합에 대해 10%의 비율을 얻을 수 있다면, 더 높은 비율을 부과하는 모든 부채를 이전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또한, 요,당신은 담보대출보다 더 많은 부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 경우, 당신의 신용카드 부채와 같이 움직여야 한다.

부채에 가장 큰 마이너스인 대출금 통합은 이전 작품에서 언급했던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채를 없애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는 것을 상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관련 금액에 이자를 더해서 빚을 지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자까지 더해서, 당신이 더 많은 시간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내 말의 한 예로, 만약 당신이 9%와 7년 임기의 결과로 15,000달러를 빌렸다면, 당신은 결국 1774958달러 또는 거의 2800달러의 상소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부채 통합 회사를 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함께 하는 대출이 보통 높은 대출금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쌀 수 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