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에 관한 한, 일부 통합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요금을 부과한다.

프로그램에 관한 한, 일부 통합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것은 채무자의 월 지불을 증가시킨다.

통합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모든 것을 적어라. 당신은 당신의 모든 부채, 그들의 잔액, 그리고 당신이 그들 모두에게 지불하는 이자율을 나열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이 모든 특정한 정보를 알아야 할 것이다. 그러니 정확하고 철저하게 하라.

부채 통합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은 거의 모든 시간 동안 그들이 보통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는 대출이 비쌀 수 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저렴한 통합 대출을 받기로 결정할 수 있고 여기서 5가지 팁은 당신이 빚진 것을 제거하는 것이다.

부채 통합은 부채 부담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다양한 옵션 중 하나일 뿐이지만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출과 과정 중 어느 것이 당신과 관련된 특별한 선택인지를 알기 위해 따로 논의하자.

신용불량으로 인해 통합대출이 더 어려워질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실제로는 돈을 갚는 것이 빚을 증가시키는 것은 확실히 어떤 추가적인 투쟁이다. 이것은 미래의 대출 요청을 더 많이 받아들인다. 그리고 대출은 더 나은 정의를 가질 것이다. 심지어 미래의 신용카드 신청도 승인될 가능성이 훨씬 더 비싸다.

대신 여기서 대출을 받는 것, 그리고 여러분이 잊고 있는 것 같은 또 다른 것은 이 성가신 작은 남자들을 한 시스템에 묶어 둘 수도 있다.

개인 신용수리를 통해 일하기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압도적일 수 있지만, 신용 카드 채무 협상 회사들이 그것을 너무 많이 발견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시나리오에 의해, 단지 당신의 시나리오에 의해, 당신의 집에서 담보 대출을 얻고, 그것을 채무불이행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집을 잃게 될 수 있다.

물론 파산 신청을 한다면, 공평한 것은 없다. 여러 사람이 자기 것을 잃을 가능성이 크다. 종종 담보 대출을 선택하면 금융 금리가 더 높을 수 있다.

신용이 나쁜 경우, 경력이 무담보 대출을 받는 옵션을 이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금융대출카드회사는 당신에게 완전한 접근 과정을 안내해 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그들은 필요에 따라 대출을 확인하거나 채권자와의 협상으로 줄인 온라인 부채를 줄일 수 있도록 채권자와 접촉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채무자들은 제7장을 신청하 승무원학원 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4개의 연방 대출을 단지 하나의 개인 자동차나 트럭 대출만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일단 졸업하면, 당신은 당신이 빌린 자금 내에서 모든 것을 갚아야 한다.

실제로, 그것들을 상환하는 것은 그들 자신을 대신하는 것보다 훨씬 덜 쉽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어려움 없이 당신의 모든 빚을 갚을 수 있다면, 당신은 대출 합병을 위해 등록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보통 재정적으로 강하지 않다면, 학자금 통합 대출은 단지 이상적인 해결책일 수도 있다.

어떤 것

돈과 가족과 가족이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어려운 움직임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다시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 자체의 장점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몇 가지 가장 많은 이자를 부과받지 않을 것이다. 또는 두 번째, 그것은 신용 계좌에서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부채 통합 대출을 받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단지 부채 통합 대출을 상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당신이 신용이 나쁜 사람이라면, 이것은 보통 선택사항이 아니거나, 특히 높은 이자율을 지불할 것이다. 1000s 또는 심지어 그것은 가치가 없다.

두 번째 고려사항은 그러한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현금까지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왜 그렇게 낮은 기준에 대해 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지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름이 10-30년 동안 이 부채에 실질적으로 노예가 되기 위해 필요한지 고려해야 한다.

여러 부채 통합 회사를 다니는 것은 보통 높은 가격을 가진 사람들이 보통 가지고 있는 대출의 많은 기간이 비쌀 수 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값싼 통합 대출을 받기로 결정할 수 있고 여기서 부채를 없애기 위해 값싼 부채 협상 대출을 얻는 방법에 대한 다섯 가지 팁을 얻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