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고 단어들을 꺼내기 쉽습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의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아이들의 대학 교육에 돈을 지불하는 것을 도울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공유하고 단어들을 꺼내기 쉽습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의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종종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종종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옷을 꿰매게 한 대통령 후보 릭 페리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너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여름 시즌이 강력한 이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훌륭한 고용주와 계약을 맺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찾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낼 준비가 될 때까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저축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교육 대학 현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 취 화상영어 득을 고려하고 싶다(JD – 쥬리스 의사)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더 많은 영재 수련생들이 들어갈 여지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률 사무소에서 일을 얻거나, 또는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대를 시작하기 전에 법학 학위는 MBA(조직 행정학 석사) JD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법률, 인사, 대학 멘토,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무장 세력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다재다능성은 훌륭하지만, 529 계획의 가치를 진정으로 과대평가하려면,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벌도록 도와야 하고, 529 계획 창구 등록부가 들어오는 곳에서는 다른 사람들에게 돈을 벌도록 해야 한다.

대학에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장학금을 찾으려는 엄마로서, 절대적으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실제로 기회를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면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지적하면서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과제를 선택하는데, 그것은 보통 그 개인뿐만 아니라 종종 건강과 구강 문제를 야기시키는 장점이나 매우 가난한 과제들을 암시한다.

하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운 낡은 자동차를 운전하고, 타이어와 수리에 현금을 지불할 수 없다. 그들은 비상 상황 자금이나 비용 절감을 하지 않는다. 그것은 결국 입으로 된다. 입으로,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의 유형이야? 생각해 봐. 이런 일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게 해.현금 보존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의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가치를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들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훨씬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약 1만 달러의 장학금과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이 투자에서 나오는 소득은 다른 금융 투자와는 달리 광범위하지 않다. 그러면 당신은 현금으로 더 많은 것을 벌고 싶다면 주식이나 채권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의 목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라. 당신의 교육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멈추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정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는 인가를 요구한다.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개인은 그것을 멀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연방정부에 의해 허가되지 않은 졸업장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받을 자격이 없다. 불행하게도 개인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 많은 돈을 쓸 수 없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곳은 아니다. 당신은 교육 대학 노예 노동을 이해한다!

만약 여러분이 대학의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재정 지원이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흔한 형태의 지원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