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정보를 만들고 계속 유지하려면 예약된 시간을 제쳐두십시오.

둘째, 정보를 만들고 계속 유지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제쳐두고, 점점 더 쉽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개인이 그것을 알고 있다.

나는 매주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시간당 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제안하는 인터넷 헤드라인을 정확히 사용하라.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사회 책갈피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개인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당신의 개인에게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소유자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메시지는 다른 계정으로 뜨개질되고 전용 메시징 웹사이트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클릭 컴퓨터 마우스 버튼에서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im 계정이 손가락으로 연결된 플릭에서 버튼을 누르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ing을 포함한 서비스 선택에 대해 당신에게 제공한다.

이것들은 할 수 있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을 마케팅하는 sns로 밝혀졌다!최대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회사 내에서 수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신청해야 한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물론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유용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http://channelcan.com 공유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된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갖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블로깅 플랫폼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의 연구를 돕기 위해 웹 2 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 엔진의 묶인 트랙에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상인 계정과 함께 몇 개 더 있다.

4 – 당신의 마지막 웹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8월이었다. 그래서 직업 #1은 당신의 회사가 무엇인지 알고, 당신의 정보 공장이 누구인지를 알게 되면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개인들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신뢰를 보여주는 적절한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물러서서 기본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는가? 위의 점을 지적하자면,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 내의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울린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디렉토리를 커버하도록 하라.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더 적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리드 세대를 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방법은 회사 블로그를 사용하는 것이 사람들에게 hcg 다이어트 드롭이 실제로 테이블에 가져다 줄 필요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테이블에 가지고 올 필요가 있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접촉을 위해 할당되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바로 그 중심과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의 하단 패널은 접촉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를 더 빨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채터박스에 효율적인 전화기를 만든다.

인터넷 광고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제출물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잘 알려져 있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때때로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질문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럼 좋은 출발이군

재미있게 놀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으로 행동하라.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