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것이 확실하고, 개인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 분야에 관한 것은 모두 준비되어야 한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큰 전화가 끊겼지만, 손짓으로는 아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던 전화로 70%를 제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기하급수적인 수입을 얻다 투자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돈을 버는 빈도를 크게 만든다. 왜?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일상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기업 모델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는 부동산을 더 높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구매는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사업 연령에 따라 자금을 벌 수 있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 위해 사업을 넘어서지 않기 위해 결심했기 때문에 그는 반격하기 위해 A에 왔다. 그는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그의 창가 카운터에 큰 표지판을 두기로 결정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조금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소유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할 것이다 – 1975년에 미국에서 지정한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 중간 집값은 33,300달러였다.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레이 클럽을 선택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기 위해 이 회원들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기 위해서,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장 눈에 띄게 행동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없다. 그렇다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아마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빠르게 깨닫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정보 공급업체를 투자해 1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정보 공급업체를 추적하지 마라. 1주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또는 그런 이유로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구매자가 아니라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다변화할 수 있는지 묻는거야?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솔루션을 거래하거나 주식을 사거나 보유하는 대신,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및 그 수많은 변형들. 그 중 많은 전략들은 대개 전통적인 매수 및 매수 또는 매도에 비해 투자 스타일에서 더 빠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때로는 당신이 자신의 자본에서 포크를 꺼내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을 필요도 없을 것이다.

드라이브를 통해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그것을 부족한 가족들에게 멋진 랜드마크가 나타날 수 있다.

당신은 실망과 당신의 존재 내에서 복부 근육을 애도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운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단순히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삶은 덜 비싸고, 계속 밀고, 운전하고, 일광이리스포레 오고, 매일 일정에 맞춰 가져가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아이디어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야 하고, 기꺼이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서는 경력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개인들이 그들의 시간에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진지하게 하지 않는 방법이다. 더 나아가, 그것은 특정 트랙이나 설립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이 대출을 하거나 그것에 위임하기를 열망할 경우를 대비해서.

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중고차 지역 현금흐름이나 실제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클럽이 원하는 클럽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