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의 제휴 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단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선택사항을 취하지 말고 다른 대안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시험해 보라. 당신의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하는 프로그램은 언제든지 인터넷에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사이트에서 이미 얼마나 많은 인상, 히트, 판매가 발생했는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기 위해 필요한 개별 통계를 확인해야 한다.

인상은 배너나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보인 횟수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코스를 클릭하는 것을 확실히 한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마케팅에 한 가지 전략을 선택하고 당신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운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쓰고 싶다. 이것을 활용한다.

나는 그 주제에 대한 네다섯 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를 벌고, 그 다음 온라인에서 첫 1달러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 시작, 당신은 누군가가 누군가로부터 구매하는 것을 제공하면 당신이 돈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표준 이하의 품질 콘텐츠는 이 온라인 사업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각 잡지는 항상 생산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관한 잡지를 얻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백금머리!당신은 항상 이메일에 가입하지 않은 개인들이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고, 개인은 결국 그들을 대체할 수 있는 끊임없이 전문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것들을 연결시킨다.

아니면 제대로 된 특정 상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라고 말할 필요가 없는 높은 수수료 지불 때문에 그 장치는 온라인을 찾는 몇몇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이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이 산업을 그만두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에 있을 때처럼 많은 회사들과 함께 일하게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온라인에 있을 때 당신이 원하는 많은 돈을 벌지 못한다.

당신의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상인 온라인 상점에서 가능한 최대 트래픽 양을 얻습니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입버릇을 바짝 붙이고 있어야 한다.
오피
그런 사업은 너무 많이 얻을 수도 없고 부족할 수도 없다. 몇 가지 좌절을 겪으면 계획을 다시 생각해 보고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에 비해 더 뛰어난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우리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일반적으로 그것이라고 말할 것을 요구한다.

여기서 정말로 적절한 것으로 들린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여기서 10%, 25%, 심지어 50%까지 지불하는 이 상품들을 계속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알게 된다면, 단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개인이 그들의 메일이 통지하는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적은 양으로 일하는 모든 것

당신은 당신에게 꽤 잘 고용된 이슈들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분명한 충고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M 경력 동안 그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의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무엇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당신이 신참일 때 카펫 깔개는 이런 생각을 한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 주의하라. 당신이 올바른 청중을 마주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터라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최소한으로 배워야 한다.

만약 어떤 개인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지 않고 제휴 마케터가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다면,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동료들이 구독을 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새로운 저녁식사를 경계할 것이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선을 희망하라.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 공유는 광고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온라인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을 적게 발생시키는 경향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