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비즈니스와의 연결을 나타내는 다른 서비스 공급자와 함께 가맹점이 있는 비즈니스 모델

해당 비즈니스 링크를 나타내는 다른 서비스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비즈니스 모델 방문자는 해당 웹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고 이후 해당 가맹점으로부터 거래를 하면 이 판매 금액, 참조 수수료 또는 클릭 수수료 비트에 따라 커미션을 모집합니다.마케팅이 제휴사 재판매의 핵심 단계라고 생각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종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사 찾기 제휴사 네트워크에서의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와 연결하기를 원하고 신뢰하는 것은 누구와도 단절되어 있다.

당신이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이미 알도록 철저한 조사를 하도록 한다.

적임자.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그들의 관대한 수표를 기다리고 모든 쉬운 방법들을 은행에 웃긴다. 나는 매년 제휴 프로그램으로 돈을 잘 벌 수 있다.

당신이 나의 인터넷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당신은 마케팅에 의해 다르게 결정되는 관리 커미션을 생산하게 될 것입니다. 제휴사는 당신에게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입니다. 당신에게 정규 급여와 같은 커미션을 받을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알고 있고 자신감을 갖는 광고로 제휴 마케팅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그들이 언급하는 것에 대한 동기 구글상위노출 부여가 더 무작위화된 접촉보다 더 유용하게 증명되기 때문이다 추가 보너스와 관련하여,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키워드 과학 연구는 아마도 최고의 요소일 것이다. PPC를 하든 유기농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당신에게 구글 검색의 1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조사한다.

온라인에 위치하는 고객들은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제공할 것으로 추정된다. 백분율그 후 2에서 10까지 내려오다.플래티넘 웨이!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스캠이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않음 스캠으로 무시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가까이에서 확인음, 완전히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신은 제휴 제품 내에서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정확하게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를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부품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정말로 고려되어야 하는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매우 먼저 키워드 조사, 링크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들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길 것인가입니다.1980년대 모리슨 이래 제휴 마케팅의 개념이 사용되어 왔다. 기본 모델은 4개의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판매자나 소매업자가 시장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없다. 둘째, 그것은 판매자와 당신, 당신, 그리고 당신 자신, 그리고 당신의 결과로서 기능하는 네트워크와 함께 온다. 이 플레이어는 링크를 선택한다.

분명히 당신의 것이고 그들이 판매를 창출하는 곳에서부터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기능에 대해 보상받을 것을 확신하게 한다.

세 번째, 진지한 출판사 또는 제휴사 당신은 당신의 대체 4번째 제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당신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에 대해 쓸 것이다. 당신의 관심은 최고조에 달한 고객이다. 당신이 쓴 단어로부터 그리고 거래를 하길 원한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허비하는 전략을 연달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한 기간이 지나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그들은 종종 훨씬 더 좋은 위치에서 왔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지금보다 더 빨리.자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문제들로 인해, 당신이 견뎌야 하는 지원 상황이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고, 개인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살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약을 판매하는 모든 사람은, 당신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합니다.배송, 고객 서비스, 결제 처리, 계정 관리,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또한 이러한 종류의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작동 방법의 예를 포함하도록 합니다.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허가로)를 부여하고, 또한 중요한 영양 보충제를 살펴보십시오. 제휴업체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기 위해제휴사가 티어 프로그램입니까, 투 티어 프로그램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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