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분석한다면, 너의 돈도 철자가 되어있을까? 네 돈은 지갑 안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널려 있어야 해. 보통 지갑이나 디자이너 지갑에 온통 들어있어?

다행히도, 여러분이 좋아하려고 할 때 고려할 수 있는 많은 것들만 있습니다

만약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분석한다면, 너의 돈도 철자가 되어있을까? 네 돈은 지갑 안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널려 있어야 해. 보통 지갑이나 디자이너 지갑에 온통 들어있어?

다행히도, 여러분이 좋아하려고 할 때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들 이 특별한 기사로 끝날 때쯤, 여러분은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작은 구매는 잊어버리고 탕감하기 쉽고,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작은 구매는 매우 간단하다. 작은 비용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빠른 추가된다.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살펴보자.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 중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고수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잠재력을 분석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힘이 없다면, 당신이 아래와 밖에서 긍정적이라면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좋을 수 있는가? 일반적으로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의 중년을 위해 쓰여졌다. 언어는 꽤 안정된 오늘날 개인 금융 서적이었다. 언어 스타일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쓰여졌다.

좋은 물건을 살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책, 영화, 게임에 이상적이다. 중고품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구매 유형 때문에 소매에서 7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사람들이 그것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그 중 한 가지 요소를 매우 잘 하는 것은 수입을 관리하는 전체 업무를 완전히 완성하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말로 하면, 그리고 이제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주문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약관을 계획하고, 구글 검색을 하고, 믿을 만한 것을 찾고 싶다면, 이것은 단지 온라인에서 그들에 대해 결정한 회사들에 대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동방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불가능합니다.그래서 가장 간단한 것은 여러분이 듣고 싶은 것을 의식합니다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 최소한의 잔액을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연체료에 대한 변명이 없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새로운 약관을 계약하기 위해 카페인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의 특정한 눈 신용 등급은 감소될 수 있다.

항상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 항목을 지불하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청구서를 따르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지불 기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지불에 지연을 일으킬 수 있다.

분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받는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더 많이 쓴다면, 한 개인은 당신이 매달 바람직하지 않은 수입을 내도록 말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매년 서서히 빚에 빠지게 된다. 빚은 계속 증가하고 언젠가는 그 빚이 거의 대출에 잠기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월급을 받기 위해 비상금대출 생활하기 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줄일 수 있는 수단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만약 당신이 예산에서 완전히 벗어나서, 당신은 아마도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줄일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매일 저녁 식사의 절반을 간단히 줄이면,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을 즐기는 것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을 아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 모든 걸 신경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그 방식에 자금을 조달한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행동하라는 표시를 했다고 해 어떤 것이 결코 직업이 될 수 없을 것 같니? 계속 가는 게 두려운가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아니면 모든 달러가 현명한 투자로 사용되는 것을 볼 것인가?

1) 서점이나 도서관을 향해 가기 위해서는 특정 시간의 일부로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부채를 없애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투자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가?

무료 조언 우선 – 수천 개의 웹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그리고 당신의 부채와 개인 재정 팁에 대한 과도한 주식 도움말이 있다.

이것들은 표준 구글 검색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깔끔한 것은 정보가 아무 것도 들지 않는다는 것이다!온라인에서 무료 팁을 찾아 그들이 언제 어떤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경멸한다면,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돈에 해당하는 전문적인 제안을 찾기 시작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