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하는 금의 대략적인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최고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업데이트된 가격을 제시합니다

금을 정기적으로 구매할 경우, 고객이 선호하는 사이트와 상담하여 금을 구매하는 비용의 대략적인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 딜러 뉴스레터(또는 회색 시트)를 좋아합니다

금색의 품질과 신뢰성의 수많은 결정 요인은 금색이 참인지 아닌지를 인식하는 의존할 수 없는 방법으로 금색 항목이 광택이 나는 노란색에서 옅은 노란색 색상 변이가 일반적으로 다른 금속의 존재로 인해 순수한 금은 일반적으로 밝은 노란색을 던지는 반면, 팔라듐이나 아연을 가진 조각은 창백한 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리의 흰색 금 첨가물은 특정 적색 또는 장밋빛 주석을 준다. 이러한 이유로 붉은 금이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희토류 원소 합금의 금 비율은 가라타주를 식별한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를 필요로 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남아 있어서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밤이 지나면서 그것은 나쁜 투자였던 야만적인 골동품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카라트바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라도 금을 표준 통화로 환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금 자산을 청산해야 한다면, 금 매장을 돈으로 바꾸는 다재다능함을 끊임없이 알고 있습니다

금괴는 화폐화되지 않고 현금으로 사용되지만 현금으로는 사용되지 않는다. 금괴의 가치를 매일 변화시키고 금괴의 가치를 얻는 미묘한 방법은 은행에 의존하여 그 품질, 크기, 현재 금가를 확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5 크레디트 스위스 금괴를 가지고 있다.

실물가격 차트에 따르면, 신용 스위스는 분석 카드(1oz)이다. 각각 1,24381달러 그러므로, 당신의 금의 가치는 6,21905달러 입니다.

순수성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된다. Jewellery에 고물상 서 그것은 캐럿(미국과 캐나다의 캐럿)에서 언급되고 있으며, 24캐럿은 순수한 금 베이스 금속(일반적으로 구리)이 금을 더 단단하게 만들거나, 색상을 바꾸거나, 단순히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금에 기여한다.

18캐럿은 금 75%, 9캐럿은 금 불리온은 일반적으로 0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순수한 금은 1로 분류된다. 0999(999% 금) 이상으로 표시된 9캐럿은 일반적으로 375 골드로 묘사되며, 분석 마크나 트레이드마크를 가져온다. 단지 당신이 금 도금된 납 한 블록을 사지 않는 것을 즐기세요!

프로샤레스 울트라골드(UGL)와 같은 다른 금융상품들은 선물이나 대안 협정과 같은 금융상품을 사용하여 금시장 UGL의 움직임을 실제로 금 가격 움직임의 두 배로 움직이려고 시도한다.

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 거품이 다시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대응할 수 있다.

금은 점점 더 많은 현금이 경제에 유입됨에 따라 희귀한 귀의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돈으로 보여진다.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선택하여 1970년대 경제를 야기하는 믿을 수 없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해결책을 보장했다. 그는 연방기금금리(FFR)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은 은행들이 서로 대출할 때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증가함에 따라, 은행들은 다른 은행들로부터 본질적으로 얻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금값은 연준의 펀드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급격한 하락을 시작했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그 조각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큰 금 캐럿이 그들을 딩과 스크래치에 취약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조각이 있다면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지만, 좀 더 저렴한 금 캐럿을 선택한다.

로즈 골드 : 증가된 금은 금의 합금이고 구리 로즈 골드, 레드 골드 및 핑크 골드는 모두 금, 구리 및 (흔히)은의 다양한 혼합으로 만들어 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순수한 로즈 골드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사용된 구리의 다른 비율은 금의 색상을 나타냅니다.

플래티넘: 음악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보석 백금에서는 킹플라티넘이 두껍고 강하며, 약혼반지에 가장 잘 어울리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보석에 사용될 때, 백금은 보통 90-95% 순수하다. 보통 흰 금보다 더 비싸다.

금은 기원전 1500년경에 표준 교환 매체가 되었다. 이집트 누비아 지역은 금을 가지고 있었고 이집트를 세계 무역에서 금을 사용하는 매우 부유한 나라로 만들었다. 셰켈이 중동에서 발걸음의 요건으로 활용되었을 때, 또한 이 무렵이었다. 셰켈은 약 113그램의 금화였고, 자연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합금인 일렉트럼을 포함하고 있었다. 1/3은으로 2/3 금으로 이루어진 테스트. 바빌로니아인들이 불을 사용하면서 시작된 금의 순수함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