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도가 좋은 금 브로커, 딜러, 숫자학자에게만 거래

금은 금을 현금으로 끌어들이고, 또한 당신이 제공하는 금의 진정한 가치로부터 속지 않기 위해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기업가인 Sell Gold를 시장에 불러들임으로써, 그리고 그러한 유형의 기업가와 협상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금은 현금으로 끌어들인다.

일반적으로, 판매점에서 평가되는 금의 가치를 관리비보다 적게 받는 순간 얻을 수 있다.

판매자가 제공할 수 있는 비용은 그 금 제품의 요구 가격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 금의 가치와 금액에 의해 반영될 뿐이다. 그 수수료는 무엇인가, 당신이 제공하는 금 제품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식별하기 어렵다.

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보석은 제조업체 상표를 어딘가에 새겨 둬야 합니다. 법입니다. 일부 비윤리적인 판매원과 보석상은 소비자들이 대부분의 경우 품목을 크기로할 때 특징이 제거되었다고 설득하려고 시도 합니다. 이것은 기만적인 속임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순금이 부드럽고 약하기 때문에 기능적인 금이 진정으로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다.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은 백금, 구리, 은과 같은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다.

금으로 카라트나 캐럿이라는 용어로 인식할 수 있다.

그것은 금 1캐럿에만 사용되는 독특한 측정 시스템이다. 그래서 당신이 24캐럿인 어떤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실제로 어떤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 순금 귀금속으로 만든 물건은 8~24캐럿의 다양한 캐러티지에서 구입할 수 있었다. 캐러티지는 금 조각의 상표에 속하며, 보통 금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캐러티지는 금 조각의 결함에 관계없이 그 가치가 증가한다.

동시에 중국의 발전은 둔화되고 있고 아시아의 많은 국가들은 최근 자체적인 금융 시스템 압박을 경험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아시아 구매자들에 의해 금의 증가율을 많이 받아왔다고 추측한다.

현재, 현금은 극동에서 프리미엄을 받고 있고, 금을 제공하려는 서두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금을 구입하려는 뛰어난 서두르는 것은 없을 것이다.

내 생각에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지 않거나 병을 치료하지 못한다.

그것을 소비할 수 없다. 장식적으로 그것을 사용하 인터넷고물상 는 것 외에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보관하는데 돈이 들고,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금이 망설이는 개인들에게도 이자를 지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갈망한다.

나는 열린 마음과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 위해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마음을 가진 개인들에게, 그의 생애에 발전할 수 있는 모든 좋은 아이디어를 기대하면서 1970년대의 재정적인 어둠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일부 전자 부품보다는 크루거랜드를 몇 개 사기로 결정했는지 생각해 보라.

최근에, 나는 온스당 1,500달러 이하로 내려올 때 정말로 많은 금을 구입할 준비를 했다. 그것은 결코 온스당 1,500달러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고, 나는 그것을 위해 돈을 절약하지 않았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매달 KB 골드가 백업 계획으로 금을 다시 구입하고 있다.

특히 경제 위기가 끝나지 않았고, 회복이 없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다.

그것은 가치를 떨어뜨리는 것이죠, 강하고 청렴하지 않은 금에 그들을 넣는 것보다요?

금반지, 펜던트 또는 팔찌의 순도와 품질을 이렇게 평가하는 것이 항상 정확한 결과를 산출하는 것은 아니다. 전자 테스터의 방법으로 금의 실제 카라트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전자 테스터는 금 목걸이나 금 뱅글이 실제로 금으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고자 하는 개인에게 실용적이고 값이 비싸지 않다.

자산이 거품 속에 있기 위해서는 역사적으로 높은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 핵심 요건은 그 부동산이 개인, 투기꾼들이 정말로 죽음의 소용돌이를 만들어냄으로써 소유권을 버리는 것을 걱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1975년이 되어서야 미국 시민들이 금을 다시 한번 구입하고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금은 실제로 상품으로서 취급되어 왔기 때문에 금은 실제로 물가상승률을 따라가고 있으며, 그 가치가 은보다 훨씬 더 높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말이다.

금괴를 구입하는 것은 가장 번거롭지는 않더라도 금을 사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이다. 금괴를 구입하는 것은 400 트로이 온스부터 10그램까지 무게가 다양하다. 금괴를 소유하는 것은 멋지고 금화보다 프리미엄을 덜 가져다 주지만, 그들은 약간의 위협이 첨부된다. 위조된 몇몇 비양심적인 딜러들은 텅스텐이 가득 찬 공동을 만들어 넣는다. 검사 전체에서 찾을 수 없는 막대

그래서 금은 유별나고 귀중하며, 많은 것을 찾는 제품이다.그러므로 금의 50%가 유태인에게 이용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