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더 공정한 섹스는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물론, 더 공정한 섹스는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옷장의 거의 모든 복장과 협력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훌륭한 금 조각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몇 개는 일을 하거나 모임을 인과관계로 하는 데 사용되며, 다른 것들은 더 공식적인 축하 행사에 전시된다.

이러한 우려는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금은 돈으로 보여진다. 경제에 현금이 점점 더 많이 유입되면서 귀금속 가격이 높아짐에 따라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1970년대 경제를 초래하는 충격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한 치료법을 약속함에 따라 선택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FFFR)를 인상하여 그렇게 했다. FFR은 은행들이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증가함에 따라 은행들은 다른 은행들로부터 얻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연준 펀드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금의 비용은 순전히 하락하기 시작했다.

금광업의 주식을 당연히 사들일 수 있다.

금광업의 실용성을 걸고 금광업을 찾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방법이고, 금광업은 사업이며, 부패, 절도, 관리실패와 함께 홍수, 침하, 구조실패와 같은 문제를 겪는다. 그러한 요인들은 광산업의 주가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기면 보상은 클 수 있지만, 그것은 안전한 내기와는 거리가 멀다.

금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늘리고, 국가 부채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을 깔거나, 의료 전문가 비용을 지불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강한 보상이 있다.

그러한 목적으로 사용된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는 세대를 거쳐 반복된다.

금화를 인지된 가치로 구입하고 화폐로 판매하거나 활용하기가 훨씬 용이하지만, 조건은 여전히 요소이다. 금광고의 실질적 소재와 순도는 그 온라인고물상 가치에 대한 투기에 있어서 금광고의 실질적 소재와 순도는 명시된 가치가 그 본질적 가치를 나타내지 않는 현실로 인해 화폐로 빠르게 활용되지 않아 서비스와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하기 어렵다.

플래티넘: 음악의 행성과 유사하게, 보석 백금은 킹플라티넘이 두껍고 강하며, 약혼반지에 완벽하게 만드는 지속성이다. 보석에 사용될 때, 백금은 일반적으로 90-95% 순수하다. 일반적으로 백금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

단기적으로나 비상 상황에서 금을 팔면 금을 끊임없이 사려 깊게 제공해야 하고 훌륭한 제안에 기발한 것을 방지해야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좋은 수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플라티넘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부터 많은 돈을 찢어버릴 수 있다: 단순히 음악계에서처럼, 보석 플래티넘은 킹플라티넘이다. Platinum은 두껍고, 강하며, 오래 지속되어 약혼반지에 완벽하다. 보석류에 사용되는 백금은 보통 90-95% 순수하다. 보통 백금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

세계 금 보유고의 약 40%가 투자에 활용되고 있으며, 정부, 기업, 그리고 사람들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위험회피로 금을 획득한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 금은 결코 더 안전해 보이지 않았다.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강력한 오리퍼러스 사인은 결혼 이벤트 밴드다. 전통은 로마 시대 초로 거슬러 올라간다. 영원과 금을 대표하는 단순한 원형 밴드는 아름답고 희귀하다는 사실 때문에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

최근에, 나는 정말로 많은 금을 살 준비를 했다. 그것은 온스당 1,500달러 이하로 내려갔을 때. 그것은 온스당 1,500달러 이하로 떨어진 적이 없었고, 나는 그것을 위해 현금을 보존하지 않았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나는 매달 약간의 돈을 계속 산다.

이것은 특히 반지, 결혼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데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체인과 펜던트를 별도로 구입한다면, 그것의 또한 중요하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그 작품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되고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18캐럿이나 24캐럿의 금인 작품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이 그들을 딩과 스크래치에 취약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놀라운 작품을 원한다면, 탄력적이지만 조금 더 저렴한 금 캐럿 선택

금은 얼마나 드문가? 세계사에서 채굴된 것은 16만5000여 점에 불과해 그에 비해 금에 대한 욕구가 실제로 회복된 적은 1400만여 점에 불과해 고대에는 금이 경제불안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안전가옥에 머물러 있다.

2007년을 고려하면 금 1온스 비율이 600달러에서 약 1300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금 1온스 비율은 2배가 넘는다.

패션 보석 가게 때때로 당신의 금 보석은 그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