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수많은 제품들의 평가와 대조; 또는 단지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검사할 경우 항상 작동하는 방법의 예로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승인) 및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경우,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 필요가 있음
백금 포인터!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의 아이템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마케팅에 돈을 쓰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만들 수 있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습득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활용하지 않는다. 실제로 전략을 움직이고 구매한 제품을 유리하게 활용해야 한다.
즉, 모든 장을 확인하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운 모든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 이후로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으며,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 준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사용자는 사용자를 상인 사이트로 재지정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또는 상인 웹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씩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자극할 수 있고, 이것은 실제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와 같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보게 된다.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훌륭한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라.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저렴하게 가고 완전히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기술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의 버튼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시스템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A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라. 그리고 사이트 A는 웹사이트에서 생성된 모든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B 그것은 마케팅 예산 계획이 매우 적은 창업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보다는 마케팅 세부 사항을 찾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어떤 보장이 있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을 말할 수는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벌지 못하게 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만들든, 복사 도움말을 만들든,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구성하든.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말든 나는 당신이 그 우려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모든 노력을 다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가짐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 전주오피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전문가들처럼 되고 싶지 않으세요?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속임수를 전혀 쓰지는 않지만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익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기 위한 종류의 시장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기사를 출판하고 나서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그들은 단지 모든 훌륭한 기사들이 웹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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