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조직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을 실패하게 할 수도 있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 대해 전공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이 없을 때 많은 시간을 실패하게 될 수도 있고, 그렇게, 진정한 사업처럼 당신의 사업을 지속하라.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서비스처럼 대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전략에 착수하고 전략을 실행할 것이다. • 조직 성장을 위한 방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십시오 무료 보고서, 전자책, 완전히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전례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개인들의 전군이라는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이 방법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 온라인 언론 홍보 대행사 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그들은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왜 그들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대부분은 모른다. Im은 단지 진짜를 위한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르지만 당신이 돈을 많이 벌기를 바라면서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개념과 같은 사업으로, 보통 후한 커미션을 사용하여 (약 75%) 기업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혹할 수 있다.
그러면 기업은 수많은 계열사를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할 수 있고 판매가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품목의 종류, 품목의 비용,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것에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 끊임없이 명심해야 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에 대한 배너를 인터넷에 올려놓고 그것을 제거한 후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것을 제거한다.
며칠은 안 될 것이다.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리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은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항상 모든 일이 성공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는다.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만큼, 제휴 사업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했고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현재 약간의 조치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현금을 전혀 벌지 않는 사람들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그저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기만 할 뿐이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해야 한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기록 없음!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개인 제품을 추천할 때 해당 항목의 개발자가 수행합니다
서비스의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해결책이다. 그러나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 대해 알아야 한다.
1980년대 후반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기본 디자인에는 4명의 필수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첫째, 당신이 선택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가진 상인 또는 상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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