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영업 기회의 감소 없이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결과: 영업 기회의 감소 없이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 금액은 엄청났습니다. 실제 영업 기회의 경우 지불하기로 계획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트라이 센터에 상당히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즉, 제 ROI(투자 수익률)가 대폭 증가했다는 뜻입니다. 직접 전화를 받으셨다면 큰 부분을 찾으셨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이다.1975년에 미국에서 다른 것에 대해 연구한 적이 있습니까? 평균 집값은 33,300달러였습니다. 2005년에, 집의 중간 가격은 역사적으로 195,000 달러였고, 표준 집은 매 7년마다 두 배가 되었다. 계산을 해보면, 그것은 20만 달러를 훨씬 넘는 것이다.그는 좋은 가격에 엄청난 가치를 부여했고, 고객들에게 진실로 더 많은 보상을 해주었다. 그리고 그들은 한달 내내 계속해서 돌아왔다. 그리고 그들은 긴 이야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때로는 지난날 그 이발사가 그의 고객들 중 한 명과 가장 좋은 의견 차이를 보였다(그는 꽤 부유한 사업가였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이러한 접근 방식은 개인이 임대 빌딩,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입과 같은 여러 수익 흐름을 가져오는 경우입니다. 현금 흐름 시스템은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 데 있어 가장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한 부동산을 계속해서 더 많이 지출해야 하는 경우 긍정적입니다. 비용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긴급 수리와 날짜까지 더 많은 장소를 가져오고 더 많은 비용을 포함시킬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은 아니다.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소유의 오디세이를 생각하면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지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점화되었을 때 있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일단 여러분이 먼저 시장가라고 생각하고, 합법적인 에스테이트 기업가라고 믿도록 생각을 수정하고 나면,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이 실제로 벌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다른 산업 거품은 터지지 않는다! 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변모할 것이다. 그저 늘 그래왔듯이 말이다! 이제 3년(혹은 어쩌면 3개월) 후에 얼음으로 변할 위험이 있는 것은 무엇일까. 하지만, 시장 투자를 거품으로 입증하는 기술 동탄 여울시티 들 탐지기와 소프트웨어가 전혀 복잡하지 않은 방법 4는 도적 간판의 사용이 될 수 있다.

도적 간판은 주택 소유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어 있는 허용 가능한 표지판이다. 집을 빨리 살 수 있다.

당신의 전화번호를 큰 글자로 나열함으로써, 그래서 고통 받는 주인들은 당신에게 전화할 사람을 안다. 많은 곳에서 도적표시는 금지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가 개발한 곳에서 컨퍼런스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큰 폭으로 떨어졌다는 것을 인정해 주십시오. 제가 그 강연에서 끝낸 몇 가지 사실은 종이(즉, 모기지를 할인해 주는 것)에 관한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18개월 만에 5백만 달러를 벌어들여 복수 유닛을 재활하는 것과 관련된 좀 더 침울한 계정이었죠.마케팅 담당자로서 여러분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여러분이 때때로 평범한 거래 또는 더 높은 수준의 지속적인 성공의 관행을 시작하도록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개인적으로는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이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닙니다).ROI 투자를 통한 수익률을 고려하고자 하는 경우 이익이 될 수 있습니까? 더 나은 방법으로 투자를 재정적인 자원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시장 주기에서 추측하기에 적절한 시간입니까?나는 공매도, 도매업, 전매출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만약 내가 완전한 시간 브로커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낼 것이다. 내가 내가 가장 잘 하는 것들을 하는데 내 시간을 보낼 때.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소유의 오디세이를 생각하면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지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출발할 때 그 자리에 있었다.선별 작업을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쓰레기 콜을 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하든 아니면 수표에 돈을 지불해서라도) 잠재적 거래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산업 투자자들의 희망입니다.여러 속성을 함께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먼저 속성 하나를 사용하여 작업한 다음 더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현재 상태를 적절하게 유지 관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