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이용하는 주거지역에서 자원봉사를 시도해보라.그들이 세상은 단지 그들의 필요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종종 좋은 목표라는 것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이다

아이들을 이용하는 주거지역에서 자원봉사를 시도해보라.그들이 세상은 단지 그들의 필요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종종 좋은 목표라는 것을 깨닫게 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당신이 한 명 이상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아이가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한 아이에게 모든 아이가 다양한 종류의 일이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해도, 다른 아이에게도 공연할 수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매뉴얼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아이가 이빨을 찔러대거나 그들의 대변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개념으로 필요하다.

우리 사회에서는 좋은 엄마나 아버지로 일하기 위해 준비와 학습이 필요하지 않다는 대중의 오해가 있을 수 있다.

단지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아이를 성공적으로 키우는 것과 관련된 어떤 것도 보장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적인 마음과 몸에 잘 배어 있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젊은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는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우리의 최고의 의견이 그들의 긍정적인 조치로 번영하도록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 최선을 기대하고 그들이 당신의 믿음을 성취하는 것을 지켜봐라. 위대한 충고!

아이들에게 벌칙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처벌은 기본적으로 처벌과는 다르다. 그러나 세계적인 웹 육아 수업은 처벌과 규율의 차이를 깨닫고 또한 아이들에게 보상을 위해 규율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모든 아이들의 미래는 자기 규율에 있어서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게 한다.

규율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성취하는 데 앞장서게 될 것이다. 정말 원하는 것은 온라인 육아 수업 외에 모든 것이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상과 결과 설정에 의해 시행되는 지침과 기대를 설정하는 것이 추가로 중요하다. 이것은 단순히 보상과 인센티브 은행 행동,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반드시 일관성을 유지하라.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한 디자인에서 오히려 듣는 귀와 함께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 정확히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이와 토론하고 맨발과 신발을 신은 효율적인 결론을 추구한다.

우선, 당신이 훌륭한 온라인 육아 수업을 등록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속도로 배우고/또는 논평할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과도하게 예정되어 있는 부모들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주거 지역 육아 수업에 참석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다 이건 따님들의 축구 경기와 똑같은 일정인 2021웨딩박람회일정 가요? 이웃의 부모 수업은 시간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여유가 없는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최선의 선택이 가능하다고 본다. 그것은 모두 연결에 관한 것이며, 양육운영과 관련된 자녀와 같은 모든 것이 그것을 쉽고, 나이적절한 판단을 하기 위해 당신의 자녀는 연결을 느껴야 한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속해 있고,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힘의 감각은 공유되고 권력 투쟁은 필요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의사결정 과정을 느끼고, 협력을 쉽게 한다.

그들은 자기 규율을 배운다.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에 의해 만들어진 부모와의 관계다.

유아에게 자기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유아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지만, 한계와 대처의 직선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일반적으로 사기꾼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자기조절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보통 가까운 지역사회, 특히 부모들이 그들의 역할 모델과 부모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목격하기 때문에 그들을 보는 것처럼 그들의 가까운 지역사회를 위한 행동에 대한 반영이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아이 앞에서 배우자에게 아기의 내부를 빼앗지 말라. 당신은 그들의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만 준다.

우리들 대부분은 양육을 언급할 때 모든 결심이 없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극소수는 정말로 그런 지식으로 행동한다.

우리는 직업과 함께 바쁘고,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로 우리의 길을 갈 수 있는 위치에서 온 것일 수도 있다.

만약 특권이 있다면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그것은 신생아들의 이익을 위한 것이었다. 그것은 작은 조니나 수지를 언젠가는 그나 그녀가 할 개인이 되도록 하는 과정에서 부분적으로 발견되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