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의 한 부분 나는 은퇴 연구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연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신은 은퇴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최고의 그린백 공급원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재정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만약 우리의 기쁨과 삶의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에 얽매여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는가?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고, 우리의 돈을 우리의 가족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시작은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적인 부분에서 시작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 같습니다.재정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때 시작되는 가장 좋은 장소는 단순히 비용과 수입입니다

예산을 제대로 준수할 수 있다면 저축과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다.

당신은 보통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하는 작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쓸 수 있는 나의 선택권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제시된 추상적인 현금 원칙에 가까워지고 있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건강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진정한 개인 전문지식을 얻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남기는 논평과 피드백에서 언급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내가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을 통해 여러 시간 동안 앉아 있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돈을 받은 곳과 정확히 어떤 팁들이 보통 이런 종류의 돈을 쓰고 있어야 한다.

선물대여계좌총판 것은 당신의 돈을 우선시하는데 도움이 된다.

비록 복잡한 계획이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주제에 직면할 수 있다.

연체료가 시작될 때 숙달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며, 또한 당신이 12개월 임대 계약 전에 그 조건을 알아야 한다.

개인 재정을 장악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는다. 투자와는 달리 당신은 여전히 어떤 연령이 시작되든 상관없다. 일찍 시작할수록 더 좋다. 하지만, 구르기엔 너무 늦은 적이 없어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것보다 줄여 – 왜 내게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해주는 거지? 결국에는 돈을 절약하는 것보다 저축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고, 결국 그들이 성취하는 데 소비하는 것에 매우 놀랄 것이다. 이것은 재정이 되는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지출에 관한 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 마라.

당신이 돈을 벌기 전에 고용주가 적절한 저축 계좌를 넣는 것은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조언에서 나온 또 다른 것이다. 이웃 소매업자가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일을 쓰기가 덜 쉬운 것은 이 일일 뿐이다. 이 특정 저축 계좌를 구속해야 하고, 당신은 이 계좌가 거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10센트짜리 숫자야. 너는 돌을 굴리지 않고 굴릴 수 없어. 나는 무엇이 너를 추가하는 것보다 더 좋게 만드는가? 1997년부터 나는 학년당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내 삶에 진정한 변화를 준 10권만이 필러 주사를 위한 것이었다. 종종 젤에 많은 돈을 쓰는 전자책 한 권에 10달러.

비용에 대해서는 지구를 정확히 같은 것으로 보존하는 것 평균을 얻는 것이 수많은 지역을 소비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량비가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월 평균 식량 청구서에 도달하기 위해 3개월을 몇 개월로 나눈다.

이제 당신의 결제 서비스의 그 기준에 대해 우리의 관심을 돌리자. 그 수준은? 이 회사의 인터넷 명성을 확인해 보셨나요? 인터넷의 지위는 특정 결제기관에 입주한 사람의 수로 판단된다. 많은 사람들이 특정 개인금융회사의 장소를 방문하고 있는 것을 보면, 이것은 높은 기준과 전 세계적으로 성공적임을 보여준다.

8) 정말 다른 사람들이 책 전체에 걸쳐 말하는 거야? 세계적인 웹을 통해 어떤 사람이나 책 피드백에 대응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이다. 한 개인이 당신의 것과 비슷한 상황에서 누군가를 도운 책을 특징으로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