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웹에서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간과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하고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 제공하라.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발견해야 한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인입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유능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중 대다수가 그들의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소유물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사에 출연한다면, 부동산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가장 매우 유능한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다수를 차지한 잠재적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시간 구조 콘텐츠 구조: – 인터넷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의 구조 자료에 대한 전시된 투자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제휴 마케팅이 어디서 가능했는지를 믿고 계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귀중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인출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사는 것이다. 호스트는, 오히려, 웹사이트에 대한 신청서를 보관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을 요구하는 계정의 관점에서 최하위에 있다.
그것은 월 5달러 정도만 들 것이다. 일부 회사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하면 호스팅이 포함되므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조차 없다(완전히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제한적일 수 있지만).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이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현금 소다.
이 서비스에서 개인의 일은 비용과 같은 웹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들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개인들이 올바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수수료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회사를 가져오고 있기 때문에 시나리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꽁머니 바라며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러면 당신은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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