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은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린 것 같았다.

아빠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 같았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았다.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보통 8~30개의 필수 직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항상 당신의 지난 오후에 당신의 허드렛일을 경험하는 것 같았다. 아이들은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그들의 아빠에게 헌신하는 것 같았고, 그들은 매일 휴일마다 아빠들을 보고 연결되도록 주어졌다. 아빠는 종종 더 긴 근무시간과 집과 집을 여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 받는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듯이,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을 적절하게 존중한다는 것을 존중하라.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경을 포함한다.

당신은 그들의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여러 번 존중하지 않는 이 한 아이를 통해 주어서는 안 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일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있고 부모들에게 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내가 좋은 부모로 묘사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올바른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나는 또한 내가 좋은 양육 지침을 찾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했으면 좋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육아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 모두가 여전히 모든 반응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들 중 극소수는 정말로 이 정보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우리의 직업에 바쁘고 우리에게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우리의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를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성공한다면,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좋은 양육은 헌신적인 헌신을 확실히 취하며 열정은 우리 아이들에 대한 사랑에서 벗어나 그들의 행복을 우선으로 만든다. 헌신적인 것은 많은 희생을 소비한다.

부모로서, 우리의 시대와 개인적인 세계를 희생시키기 위한 정치 인물들

부모의 안내 턴키 웹사이트는 세상에서 온 새로운 부모들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모에 대한 조언과 이야기를 공유하고 그들이 원하는 시간에 서로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견해와 기업에 대한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다른 부모들과도 함께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당신의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포럼을 가질 수 있다.

결혼 상담실습에서 내가 사용하는 1차적 접근인 정서중심적 부부치료(EFT)는 특히 상대방과 더 깊은 대화를 계속함으로써 부부가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에서 벗어나도록 돕는데 효과적이다. 만약 그 처벌이 아이가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 것이 완벽하다면, 이것은 빨리 빼앗기고 싶다. 실제 장난감을 가져간다면, 훌륭한 육아 고문들은 그 물건이 결국 젊은이들이 탈 수 없는 곳에 버려진다고 믿는다.

우리는 내가 항상 가족에 의해 가질 수 있는 개인적인 문제들을 지불하기 위해 시간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우리의 부모 범죄를 반복할 가능성이 있다.

결혼을 바로 지키기 위해 네 가지 단계를 밟아야 한다.

나는 https://www.va-waste.com/ LOVE라는 두문자어를 ‘LOVE’라고 부른다. O는 개방성을 의미하고, V는 가치를 위해 설계된다.

사실, 그것은 종종 심리학과 자연적인 양육 본능을 사용하는 일련의 과정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진실의 결과로 생겨난다.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오늘날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들은 그들이 어린 아빠와 엄마가 되기 전에 그들 자신의 양육을 함정에 빠뜨리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좋아하는 아이가 있나요? 그럼 왜요?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었든 상관없이,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제공하는 것이 다른 아이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어떤 식으로든 도울 수 없다. 당신은 단지 다른 아이들에게 저항하는 한 아이만을 던지게 될 뿐이다.

헌신적이고 열성적인 양육은 헌신적인 헌신을 확실히 취하며 열정은 우리 자식에 대한 사랑과는 반대되는 것이며, 우선 그들의 행복을 추구하게 한다.

헌신적인 것은 많은 희생이 필요하다. 부모로서, 우리의 많은 시간과 개인적인 행복을 희생하기 위한 정치적 인물들

자녀의 삶에 주의하고 주의하며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때때로 더 쉽게 수정된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생활에서 활용하는 기술을 배우도록 돕는 것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다.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 부부에게 매우 어렵다.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은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