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검토를 주최하고 사람들을 리뷰에 바로 참여시킬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리뷰를 진행하고, 사람들을 리뷰에 바로 참여시킬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제품 링크와 같은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그리고 나서 그 리뷰 전 세계 웹 사이트에 비해 많은 트래픽을 유발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매일 외식하는 것이 원시 제휴 링크를 어디에서 홍보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하는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이스토어다.

웹 마케팅에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옵트인 전자우편 홍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그 후에 이메일을 통해 롤듀오 그들을 따라다니게 하는 것이다. 이 기술을 사용자에게 강력하게 제공하는 것에 비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기 위해 충분히 깨끗하게 세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극대화한다.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어떤 조직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인체를 획득하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제휴 마케팅에서 너무 좋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여야 하며, 입증된 실제 이유와 실제 비즈니스 주변에서 그러한 최상위 시스템을 찾기 위해 시스템을 요구해야 한다.

실제 회사에서는 극도로 사람들을 모델로 삼아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어떻게 당신이 적합하고 활용 가능한지를 발견할 수 있다.

백금 개념!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로 무시하고 세부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은 온라인 세계에 대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내가 말한 하단에 관한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재료에 대한 작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인지를 탐색할 때는 먼저 어떤 시도를 하고 싶은지부터 살펴보아야 한다.

어떤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평가하고 싶은 다음, 그에 대응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실행해야 한다.

판매 시구 NO SALES Copywriting 콘텐츠를 쓸 필요는 없다!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당신의 수제 보석 피날레의 제작자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올리고, 그 또는 그녀의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검색어 문구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의 증가에 사실상 그들의 기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아무도,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를 클릭할 것 같지 않다는 뜻은 없다. 사실, 만약 당신이 개인 URL을 사용한다면,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바닥 세트에 얼마나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해보라.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기능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제기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고 있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10달러 미만으로 대체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가격을 매우 좋은 거래로 제시하고 상점에서 지불하는 것이 공정한 고객과 비교하십시오.

웹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은 옵트인 e-mail 홍보를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고, 이메일을 통해 당신이 판매를 얻는 것과 관련된 것을 극대화하는 방법이다. 당신은 먼저 이 기술을 당신의 회사에 아주 잘 만들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어야 한다.

당신의 제휴사 백 링크를 홍보하기 위해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당신의 초기 옵션을 주의 깊게 살펴보지 말고 다른 광고들을 시험해보고 어떤 광고들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웹사이트에 키워드 용어가 어떻게 들어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내 배우자가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는 2만 1천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다는 것을 보장한다.

정확히 무엇을 염두에 두어야 하는지는 알 수 없다. 이것이 가능할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