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판매가치의 일부를 얻게 됩니다. 다양한 제품은 수수료가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율은 25%-50% 사이입니다. 때로는 이 비율이 디지털 항목 또는 물리적 항목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항목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기타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조직하는 것이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많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조직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수량이다. 인상에 소비하는 프로그램도 찾으면 지불된 수량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곳에서 성공할 때 다른 곳에서 성공할 때, 당신이 자신을 홍보할 때, 이것이 당신이 SEO 노력을 연습하고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이유다. 당신이 사용하는 각 제품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알아내라. 그리고 당신이 웹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실행하고 당신의 예비 시작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보라.Keep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기 위해서, 즉, 당신은 구별될 필요가 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그래프게임 계획은 실제로 많은 개인들이 제공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대해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흘러나오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을 만큼 독창적인 것을 당신의 잠재 소비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력은 미덕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만약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트랜드나 단일 항목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를 논의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훌륭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환상적인 자료로 방문자를 열광시킬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의 혜택,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 구성, 평판 좋은 정보 제공, 광고 제공 ()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핸드백에 들어가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개발된 웹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카피라이팅 지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해내는 것에 끊임없이 행복한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실제로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려면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소 수의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