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에 관심이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그러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서 떠날 수도 있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느 회사가든 번영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조직 내에서 증명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은 회사 내 최고의 개인을 설계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연구 시스템 연구 및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고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 개인에게 훌륭하게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의 양은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큰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당신은 또한 별도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판매할 경우, 당신은 그것을 따라갈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당신은 제품 리뷰를 주최할 수 있고, 개인들을 당신의 리뷰에 직접 데려다 줄 수 있다.
검토가 끝나면 귀하가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항목에 검토를 수행하고,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검토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전송해야 합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면 그 자체로는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다. 그런 다음 다른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만들고 설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유지만 하면 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다른 제조자를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제조자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시장일 수도 있고, 다른 품목일 수도 있다.
정확히 같은 특정 틈새에서 모든 세계 서비스와 아이템이 존재하여 소득을 창출한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는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어려운지 모른다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자, 긴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개인이 오기를 바라지만, 그 이유 때문에 개인에게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개인에게 모든 도움을 소중히 구글상위노출 여기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하도록 알려라.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한 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갈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 체증을 얻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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