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 사이트에 대한 수백 가지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신인 계열사에 대한 가장 강력한 접근방식은 기사 마케팅이고 Facebook 마케팅 Short article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총판나라 그 키워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백링크가 있는 최고의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를 필요로 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처리할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급하게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을 때 긴박감을 유발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답은 기본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가능하고 합리적으로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마음을 가지고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인 Tailor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추기 위해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이 될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라.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 이메일 커버, 작성된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는 것을 끊임없이 기뻐하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과 마주하는 전통적인 판매 업무가 아니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구축할 수 있다.
실제로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개인들이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밖에 없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를 하지 않고 어떤 제품을 결정하고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이전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키워드도 필요하고, 책이 엉망이 되지 않도록 하라.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한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하라. 처음에는 현금을 만들지 않고, 끊임없이 현금을 만들지 않을 수도 있다.
책을 확인하는 것은 현재 배운 것을 선택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단점은 하나뿐인데, 나는 단점은 광고비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연구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이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결정하기 전에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율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실제로 여기서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이해하고 나서 경보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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