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보여지는 연결 기능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위치가 와이파이 보호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유틸리제툴 및 기능 안전놀이터 – 소셜 웹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워 및 조직의 이점 sn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찾고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한 호언장담으로 인해 노키아는 연결기능으로 구성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처럼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한다.
개인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당신과 접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무시하거나 반복하는 것을 피할 필요가 있다.
LinkedIn의 내재적 힘을 보고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항상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축소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을 주도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을 포함시켜보라. 짧은 글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욱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질문과 검색,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을 최소화하고 있다.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이다.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구별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28시간 동안 환상적인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가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던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좋은 친구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벨벳이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질 것이라고 믿을지도 모른다.
블로그는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함으로써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찾기가 극도로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당신이 바라던 상황이 완전히 다른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사도록 고무시키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NO Weve sns 마케팅이 전에 다 들었지?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인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