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실제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마케팅을 하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웹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몇 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TV, 라디오, 인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SNS 마케팅을 제공해왔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를 다른 방식으로 취급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새로운 개인을 끊임없이 페이스북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포함시키고,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나라나 장소가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이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량을 인식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역량을 인식하는 작업을 중단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자신의 이야기를할 때 개인의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했다는 하버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웹 마케터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할 때, 이는 귀가 먹먹한 귀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면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이 그 동영상에 대한 호감, 댓글, 공유가 무더기를 보고 싶어한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사이트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이용해야 한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이미지는 접촉 사진만 가치가 있는 최소 2MP 캠으로 위임되며 음악 게이머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지 않으며 기대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위대한 샴페인의 제작은 포도를 선택하고 화이트 와인을 섞어서 (대부분의 https://www.totoinventory.com/ 샴페인은 혼합되어 있음) 적어도 반년 동안 숙성시키기 위해 두 번 발효시키는 데 상당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밤이 지나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도전적이다.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검색하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좋은 친구로 만들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종류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방해가 될 것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지를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이 트윗을 프로그램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적게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차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가깝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엄청난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비결은 뛰어난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팬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팬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를 가질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