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당신 역시 배우자와 어떤 관계인가? 나머지 친절? 배우자와 친구 사이인가?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는가? 만약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의 행동이 때때로 여러분이나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이기 때문에 알아라.

마찬가지로, 당신 역시 배우자와 어떤 관계인가? 나머지 친절? 배우자와 친구 사이인가?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는가? 만약 있다면, 여러분의 자녀들의 행동이 때때로 여러분이나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당신의 아이들에게 평화롭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흥분해야 한다.

힘든 관계 자녀 양육 수업을 포함하는 부모 사이에는 힘든 사랑의 기회가 있습니다. 자녀를 징계할 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힘든 사랑 위에서 우리가 자란 표준적인 타격 대신 실제 교훈을 가르쳐 줄 수정에 관한 실행 가능한 것은 쉽지 않거나 그들이 준비한 목적을 위해 그들을 풀어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각 사람은 자신의 지위에 더 깊이 자리잡고 다른 직업에서 가치를 결정할 수 없게 된다. 당신은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고, 둘 다 자신의 일을 한다.

시작은 부모가 자녀의 심리와 건강을 배우는 것이다. 결국, 부모가 가장 가까운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배우자가 된 후, 부모는 자녀가 생각하는 동안 정확히 이해해야 하고, 어떤 식으로든 그들이 행동하는 이유를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좋은 양육 기술의 가장 근본적인 것은 많은 것이다.

당신의 남편과 데이트 밤을 시작하거나 중요한 보충을 할 때, 내 딸이 어렸을 때, 나의 더 나은 반쪽과 나는 매주 밤 데이트를 설정했다. 나의 남편 여동생은 집에 도착해서 내 딸을 먹이고, 여자들을 놀리고, 그녀를 재울 수 있는 능력에 감격했다. 그녀는 조카딸과 함께 놀 수 있는 능력에 감격했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이모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기대했다. 그리고 그녀의 이모는 확실히 승승장구하게 되었고 극도로 필요한 것을 없앴다. 양육의 끊임없는 요구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아이를 위해 친밀한 유대감을 갖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존경심이 부족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위해 감정적으로 친밀해지는 것 또한 거의 확실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당신이 그에게 부탁하는 것을 열심히 듣고, 개인에게 만족하고,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을 갑작스럽게 본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리고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함께 본딩하는 기사가 되는 것을 원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경험의 공유,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

명상 준비하기 자신의 뇌를 진정시키고, 내면의 수다를 잠재우고, 내면의 존재와 연결하며, 매 회기 최소 10분 2021웨딩박람회일정 동안 우주의 허슬/버슬과 육아에 맞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를 자신에게 주어라. 명상 CD를 듣거나 구루그램과 같은 매일 온라인 명상을 구독하라.

당신은 아이들이 이런 종류의 감정을 자주 다루도록 돕는다.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종종 그들의 부모가 적극적인 책임을 위해 떠날 때 부모와 관계가 보류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유효한 항목이다.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평균적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할 것이다. 왜 엄마나 아빠가 그들이 종종 안전하고 건강하도록 하기 위해 군대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하지만 그 기운찬 아이를 고려해보라. 네가 모든 머리카락을 다 뽑게 하는 것에 대해 단호해 보이는 반란군을 생각해 보는 건 어때? 그 아이는 내가 그토록 강렬한 것 때문에 무엇을 잘못했는지 궁금해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육아가 그렇게 어려울 수 있다고는 결코 생각하지 않았고, 때로는 당신이 도망치고 모든 것으로부터 숨는 것을 도와야 한다고 느낀다. 당신은 매일 눈물을 흘리며 신에게 왜 그런지 물을 수 있다.

보통은 그 일에 등록했어요!

부모의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가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되면, 부모는 학교에 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우리는 명확한 언어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부모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이 배우고 있는 정보가 이 힘든 노력을 통해 확실히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 50%는 이혼에 전념하고 있다.

수업은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과정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건강 문제가 발견되면 최상의 대안과 함께 구입하십시오. 심각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여 상태를 해결하고 수정하십시오. 철저하고 기술적으로 심각한 건강 문제로 미루지 않고도 가능한 최고의 건강 관련을 찾아라. 시간은 중요하다.

또한, 육아 수업은 중학생과 대학생들에게 약물을 멀리하도록 가르칠 수 있다.

여러 번의 세션에 참여함으로써, 또래들과 그들의 12년, 그리고 10대들의 압박을 통해 그들을 진정으로 지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