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매달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많은 돈을 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의의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사이트로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환상적인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같은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는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너무 풍부한 자료를 가지고 싶어 한다.

개인이 감사할 수 있는 것은 너무 많은 내용을 가지고 싶다. 그러나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가장 좋은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결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조직에 헌신한다면, 당신을 가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 명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선두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만 5천 달러를 한 달마다 찾아주는 것을 보았다. 차이점은 선두 주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만들지 마라.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그냥 뒤로 물러나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너는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항목의 검토와 대조; 또는 단순히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위의 5가지 액션 절차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사실 제외된 주요 제품 2개에 초점을 맞추겠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1인당 급여: 이러한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 서비스나 제품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에 근거하여 급여를 받는다.

교육이 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시도한다.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그들의 자료를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가입시 꽁머니 환전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 이해시켜 주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항목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평가 스타일 웹사이트를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가? 어떻게 이것을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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