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마을을 떠나고 싶다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그들이 알도록 하고, 당신이 없는 것들을 감시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희망하라.

잠시 마을을 떠나고 싶다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것을 감시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당신은 정직하게 하기 위해 이웃에게 이것을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가져오고 밤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도록 해야 한다.

사법 당국자들은 단지 보안의 외부 징후가 감시 카메라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여기 상위 3개의 가정 보안 카메라가 있다.

매년 6채의 주택 중 하나는 강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당신이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부동산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꽤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가정용 보안 카메라였다.

하지만 이 정도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항상 주인의 가장 친한 친구이긴 하지만, 보안은 여전히 소비자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려지거나, 최근에 독이 든 음식을 받았다.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렸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 윤재승 터링 서비스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요청하는 프로토콜이 될 것이다. 어떤 순서로 전화할 수 있는가? 수많은 경우에, 당신은 반응이 없는 당국에 경고하는 것보다 도움이 되는 이웃에게 더 간단한 경고를 할 수 있다.

당신이 구입하는 유닛이 모든 것을 하는가? 감시는 가정의 필수 안전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소유한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나중에 무기고에 대한 감시를 사용할 벌금을 부과한다.

사실, 당신은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마더보드를 매우 조심스럽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빠르게 작동하고 빠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훌륭한 방법으로 컴파일되어야 한다.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항목들 중 하나는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모든 주택 건설업자들은 집을 미리 연결하고, 그들은 이 주택 강도 경보를 위해 그것을 준비한다.

배선은 이미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와 함께 당신의 문, 열쇠패드, 홈 보안 장치를 연결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가능한 한 사전 설치된 장치에 동일한 양의 정보를 얻기 위한 노력 기존 경보 패널이 이미 가정에 설치되어 있는 재고를 찾아라. 이것은 많은 필수품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기 때문에 상당한 양의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거주지가 사전에 연결되어 있는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 전문가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개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먼 거리를 갈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의 특정 거리에 들어올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도둑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고 일년 내내 당신의 빛을 켜놓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흥미로운 것은 가정용 보안 스파이 캠코더를 얻는 것이다. 그 집을 위한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가정용 안전장치다. 내 말은 외부 및 내부 보안 카메라를 줄인다는 것이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해결책에서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

모든 창문과 문은 쉽게 잠근다. 모든 창문과 문은 심지어 긍정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서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마당에 당신의 눈에 띄는 경비견이나 NRA를 가진 카드가 있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무료다. 무료로 무료로 할 수 있을까?

자, 우선, 개인 개인에 의해 이것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집의 전체 영역을 감추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을 받을 수 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나서 이 지역들 중 어느 곳이 추가적인 보안 커버리지를 필요로 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능하다면,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섭취하면 필요한 대부분의 것들을 구독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회사가 귀사에 가입할 때 제공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많은 회사는 1년 내내 가입할 수 있는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정 패키지가 추가된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춘 사용자를 제공하므로 항상 가정용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고 비교하십시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주민이 있다고 계산하면 고려하십시오.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범죄를 범하게 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