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가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들을 얻기 위해서.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가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당신을 초기 심사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허용한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억제하는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거래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돕기 위해 투자자들을 고용하는 에이전트들의 인터넷에서 거래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하고 있다.

그들은 한 사람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선물하는 것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고, 누구나 98%의 투자자를 이용할 수 있는 소수의 훌륭한 구매자를 선택할 것이다. 단지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 그들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숫자가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녹음된 메시지나 이 압축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메시지 외에 엽서와 유사한 발송물이 될 수 있음)는 잠재고객이 자격을 갖추었을 때와 함께 언어를 더 이상 통합할 필요가 있으며, 또한 비딜이 자동으로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것이 비싸고 비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협을 받지 않고 성장하는 돈을 투자하는 훌륭한 수단이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이 그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정보기업 투자로 많은 부자가 될 것이다. 그 후로는 사람이 1주일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렇지,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 결과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는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

고객도 훌륭한 세금 혜택 부동산을 제공받지 않는다. 그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동탄 여울시티 세금 공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갑자기 당신의 집을 대출받아 구입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택담보대출 지급은 그 해에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O 유지보수와 수리 초과가 임대료가 들어오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해의 세금을 납부할 수 없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 시장 신디케이팅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값싼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영향을 미치는 검증된 고경량 시스템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가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것을 초과하는 소유주가 되는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정보를 적용해서는 안 된다. 외출해서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기 위해 1000개의 거래를 했다. 거울 방법은 매우 사실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끝내기 위해 틈새를 지불하든).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산업 투자자들의 꿈과 함께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꽤 많은 매체(직접 메일 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의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앞으로 뛰어올라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gw9가 되는 것 외에 자동화된다. 90은 보통 거기 없든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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