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동영상을 만들면 동영상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비디오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일반적으로 꽤나 다소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지만,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작은 것을 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과 함께입니다

유튜브 마케팅은 또한 댓글 비디오의 활용을 포함한다.

수단을 통해, 선택의 비디오에 답장을 하고 선택된 제품에 대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단순히 마케팅의 제휴 링크를 남기고 호스트 비디오 녹화에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한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나는 당신의 업라인이 당신이 지금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집중해야 한다고 말한 것을 안다. 하지만 이 인터넷 시대에, 그것은 당신의 부분에서 유튜브가 14개 언어로 접근하기 전에 매우 좋은 결정이 아니다. 지금,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기록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추가적으로 당신의 페이지가 아직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 방언으로 쓰여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을 완전히 독특한 문화 사람들에게 마케팅할 것이다. 저는 이것을 쓰고 있습니다.우리 고객들은 여러 나라에 있습니다

7일간 지방 손실 제품에서 인터넷 전체 사용량의 2372%가 Youtube에 있다고 선언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남녀의 거의 4분의 1이 Youtube com에 있다고 선언합니다. 당신의 비디오가 특정 클래식의 1면에 있다면 상상해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 https://smilealba.co.kr 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용어를 간단히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귀중한 도구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는 것은 건강하다. 또한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가 바이러스성일 수도 있지만, 내가 말하는 바이러스 마케팅의 종류는 20년 무료로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기사 작성 작업을 통해 온라인 세계에 배포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전자책에 필요한 정보만을 삽입하고, 당신의 PDF에 약간의 링크를 추가할 뿐이다. 전자책, 그리고 파일을 제출하십시오

아, 그리고 그 방법을 통해, 나는 유튜브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은 시청자들이 새로운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의 채널에 채널을 맞추도록 하는 것과 같고,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이 즐길 때 그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정말 현명한 방법이다. 다른 좋은 방법은 기밀 광고를 통해.이를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문제가 되지 않는 신뢰를 쌓는다. 시청자, 마케팅 루틴의 한 단계 더 나아가는 준비된 사람들을 추가로 미리 자격을 부여하십시오. 또한 훨씬 더 나은 댓글, 구독자, 그리고 동영상이 여러분의 인식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전달되는지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유튜브 트래픽은 계속 급증하고 있으며 비디오 마케팅은 방송의 행락과 함께 개선되었을 뿐이다.최근까지, 마케팅 담당자들은 동영상으로 시청자를 달성하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비용 관리를 시판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가정용 공기청정기들에게 전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다른 종류의 광고를 제공한다는 겁니다

더 많은 트래픽을 통해, 당신은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주요 멋진 사람이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도 있다.

스크린캐스트는 단지 비디오일 뿐이다. 사람이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컴퓨터에 기록하는 것. 개인들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한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는 장소를 가지고 이것을 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들은 무료로 제공되며, 나의 파트너이자 비디오 작은 컴퓨터를 만들 때 내가 사용하는 도구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요소로서, 주요 문구를 재생 품질 제목, 태그 섹션 내 설명에 배치할 것이다.

다음 활동은 선택된 키워드를 보유한 경쟁을 확인하는 것이다. 누구나 상위 비디오를 조사하여 여러 개의 관심을 끄는 비디오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볼 수 있다.

그룹 버튼의 도움으로 자신의 틈새 그룹에 집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존재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독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당신의 그룹에 태그, URL, 설명 등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그룹이 홍보 이니셔티브를 사용자 정의하는 멋진 속임수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