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한 종류의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들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한 종류의 비디오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아직도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작은 비디오들입니다.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어떻게 무언가를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카메라에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3) 키워드 연구는 또한 구글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팁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관련 정보를 보여주기 위해서 그들의 키워드 도구는 완전히 새로운 주제가 될 수 있는 당신의 틈새에 있는 많은 다른 요소들을 보기 위해 원한다.

키프레이즈 연구를 하는 사람이 몇 가지 메모하라.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단순히 한 것에 기뻐한다.

이것은 내가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얻는 것으로 결론지었다. 나는 내가 새로운 전문 캠코더라면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을 생각할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이제 내 파트너와 나는 더 잘 안다. 나는 꽤 높은 품질의 골프 dvd에 내 얼굴을 보여주고 있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흥미로운 YouTube 비디오는 대개 친구 및 가족 정규 회원과 시청자가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기가 높아집니다. 당신의 직업에 우수한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유튜브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분명히 당신은 일종의 비디오 카메라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다.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이 작은 플립 타입 카메라 중 하나인 캠코더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나은 품질을 위해서는 캠코더가 항상 나의 성향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워드 의학 연구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서둘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거의 태그를 구현하지 않으며, 단순히 어떤 종류의 설명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견해도 얻지 못해 화가 난다.

물론 교통이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혹은 그들이 고속도로에 건설하는 실제 또는 온라인 사업을 볼 수 있는 도시의 일부에서 그들이 그것을 건설하는 것이 비슷한지 인식하지 못한다.

큰 차이점은, 고가의 교통 고속도로나 도로의 측면에 정확히 같은 건설 관리라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링크를 얻어 사람들이 그들을 발견할 수 있는 곳에서 그것들을 팔아야 한다.

하지만 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유투브 마케팅이다. 내가 유튜브를 좋아하는 이유 무료로 제공되는 비디오를 유투브 가이드라인에 있는 한 영원히 온라인에 보관하는 겁니다.

이러한 간단한 연구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팁이 무엇인지, 그리고 편리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탐구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실, 모든 것이 전반적으로 있는, 가장 많이 팔리는 비디오를 소비하고 싶은 것은 https://smilealba.co.kr , 하지만 먼저, 왜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논의하자. 소셜 네트워킹이나 소셜 마케팅이라는 용어로부터 확실히 들을 수 있다.

유튜브는 비디오 사이트보다 더 크다. 그것은 소셜 사이트다. 그리고 매일 소셜 마케팅에 대한 생각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유튜브는 보통 해답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오늘날의 사이트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들을 계속 참여시키고 신뢰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터넷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동영상을 논평하고 구독하고 전달할 행복한 시청자들을 얻는다. 특히 쉽게 공개할 수 있고 어떤 웹 페이지에도 쉽게 투자할 수 있다.

방금 유튜브에 가서 너무 자주 웃기는 검색을 했는데, 몇 년 전에 동영상이 업로드되지 않았는데, 그 비디오는 30명당 평균 52만 7천 뷰가 넘는 것으로 조회되었다. 만약 비디오와 관련된 웹사이트 링크가 있다면, 누군가가 그것이 약간의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A톤의 누구와 저것들만이 한 비디오일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25개나 50개의 비디오가 그만큼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1 – 타이틀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대부분의 뷰를 얻을 수 있도록 제목에 두 가지를 사용해야 한다.

먼저 제목에 핵심 단어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꽤 분명해 보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목에 핵심 문구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저지르는지 놀랍다. 둘째, 더트 온(xyz) 또는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치는 것에 주목하라. 나는 돈을 잃었다!이런 제목들은 사람들이 내부 특종을 얻거나, 혹은 이것이 동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너무 인기가 있어서 사람들은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마치 그들이 웹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개념처럼.

유머는 아마도 청중을 끌어들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수 있고 그들의 메시지를 모든 것에 전달할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개발된다.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스스로 긴장을 풀고, 유머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YouTube는 당신의 웹 존재를 마케팅하는 좋은 방법이다. Im on there.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